홍천군 북방면 남녀 새마을회(회장 전상근, 박순원) 후원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1 16:10:39
  • -
  • +
  • 인쇄
▲ 홍천군 북방면 남녀 새마을회(회장 전상근, 박순원) 후원금 기탁

[뉴스스텝] 북방면 남녀 새마을회는 11월 17일 북방면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하여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다.

북방면 남녀 새마을회는 “어려운 이웃에게 작은 보탬이 되고자 후원을 이어오고 있으며 지역 사회에 봉사의 손길을 전해 큰 보람을 느낀다.“ 라고 밝혔다.

김도형 북방면장은 ”이웃사랑을 실천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해 주시는 전상근, 박순원 회장을 비롯해 새마을 회원 분들에게 다시한번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꼭 필요한 곳에 소중히 쓰겠다.“ 라고 전했다.

한편, 북방면 남녀 새마을회는 그간 김장 나눔 봉사와 후원 등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발전에 기여해 왔으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노력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수원은 '혼자여서·혼자라도' 살기 좋은 도시입니다

[뉴스스텝] 가구 유형 중 혼자 사는 1인가구가 가장 많은 비율을 차지한 것은 이미 오래 전이다. 통계청의 인구총조사에 따르면 2015년 이후 1인가구는 우리나라에서 가장 주된 가구 유형으로 자리 잡았다. 학교와 일자리, 교통이 발달한 수원시는 1인가구 비율이 특히 높은 편이다. 지난 2024년 기준으로 36.2%를 기록했다. 인근 용인, 성남, 화성 등 규모가 비슷한 지자체보다도 많다. 셋 중 한집이 넘

군포시, '동네서점 바로대출 서비스'로 시민에게 책을 더 가깝게!

[뉴스스텝] 군포시는 2021년부터 도서관에 소장되지 않은 신간 도서를 시민이 가까운 동네서점에서 직접 대출·반납할 수 있는 ‘동네서점 바로대출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현재 군포시 공공도서관 6개관(중앙·산본·어린이·당동·대야·부곡)과 지역서점 4개소(명문서점·산본문고·열린문고·자유문고)가 참여하고 있다.군포시도서관 대출회원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1인당 월 2권, 대출기간 2주의 규정이 적용된다.

'제16회 파주 장단삼백 전국요리경연대회' 성황리 개최

[뉴스스텝] 파주시는 지난 18일 임진각 파주개성인삼 축제장에서 ‘제16회 파주장단삼백 전국요리경연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이번 대회는 ‘장단삼백’이라 불리는 ‘파주장단콩’, ‘파주개성인삼’, ‘한수위 파주쌀’을 주재료로 한 다채롭고 특색 있는 향토 음식을 개발해 파주의 특산물을 널리 알리고 지역 농산물의 우수성과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는 뜻깊은 자리였다.140개 팀이 예선을 거친 후, 본선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