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홍천읍새마을회,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9 16:15:26
  • -
  • +
  • 인쇄
▲ 홍천읍새마을회, 저소득층을 위한 성금 기탁

[뉴스스텝] 홍천읍새마을회는 7월 9일 홍천읍행정복지센터를 방문해 이웃돕기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홍천읍새마을회는 평소 꾸준한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앞장서고 있으며, 특히 저소득층, 독거노인, 장애인 등 취약계층을 위한 지원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또한 김장 김치 및 쌀 나눔, 사랑의 떡 나눔, 아동도서 기증 등 꾸준한 활동으로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노봉용, 김경화 회장은 “이번 기탁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홍천읍새마을회는 지역주민들과 함께 더욱 따뜻하고 살기 좋은 홍천읍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박만성 홍천읍장은 “홍천읍새마을회의 따뜻한 마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기탁은 어려운 이웃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날 성금은 홍천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복지기금으로 사용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흥분청문화박물관, '겨울방학 박물관 바캉스' 운영

[뉴스스텝] 고흥군 분청문화박물관은 겨울방학을 맞아 관내 청소년과 가족을 대상으로 우리 문화유산을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는 ‘겨울방학 박물관 바캉스’ 프로그램’을 2월 말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이번 프로그램은 겨울방학을 맞은 청소년들이 고흥의 역사와 문화, 분청사기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이해하고, 직접 만들어보는 과정을 통해 창의성과 자기주도적 학습 능력을 기를 수 있도록 마련됐다.프로그램은 기존 교육

창원시의회 오은옥 의원, 지역 특색 알리는‘아트 횡단보도’도입 제시

[뉴스스텝] 오은옥 창원시의원(비례대표)은 20일 지역의 고유한 특성과 정체성을 담아 도시 브랜드화를 위한 방안으로 ‘아트 횡단보도’ 설치를 제안했다.오 의원은 이날 열린 제149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5분 발언을 통해 창원시에 아트 횡단보도 도입 방안을 검토해달라고 촉구했다.아트 횡단보도는 일반적인 흰색 줄무늬 대신 트릭아트 등 다채로운 디자인을 적용해 시각적인 흥미를 유발하고 주목도를 높여, 운전

해남군, 고속도로 연결‘순항’해남~광주 30분 단축

[뉴스스텝] 광주~해남~완도를 연결하는 고속도로 건설 사업이 올 12월 광주~강진 구간 개통을 앞두고 있다. 도로가 완공되면 해남에서 광주까지 이동시간은 기존 80분에서 50분으로 단축돼 광역도시권 접근성이 크게 개선될 전망이다.올해 완공되는 노선은 광주광역시 서구 벽진동에서 출발해 강진군 성전면에서 남해고속도로와 분기점(JCT)으로 연결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강진에서 해남 남창을 잇는 2단계 구간은 지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