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5년 드림예술제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6:05:56
  • -
  • +
  • 인쇄
▲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5년 드림예술제 개최

[뉴스스텝] 2025년 12월 5일 오후 2시부터 4시 30분까지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2025 드림예술제”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드림예술제는 한 해 동안 진행된 프로그램들의 성과를 발표하는 자리로, 다양한 프로그램 공연과 함께 2025년 활동 영상 시청이 이루어졌다. 행사에는 지역사회 이용인들이 참여해 그동안의 성과를 돌아보고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특별 이벤트로는 “뜨끈한 어묵 어때?” 행사와 프로그램 작품 전시회가 마련되어 참석자들이 따뜻한 어묵탕을 나눠 먹고 다양한 프로그램의 작품들을 감상하며 드림예술제의 의미와 즐거움을 더욱 깊이 느낄 수 있었다.

김정희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장은 “추운 날씨에도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셔서 더욱 즐거운 예술제가 될 수 있었고, 프로그램에 많은 관심을 가져 주신 이용인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이번 드림예술제가 모두에게 따뜻한 추억으로 남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양주시장애인종합복지관 2025년 드림예술제는 단순한 성과 발표를 넘어, 지역사회의 활발한 참여와 소통을 통해 모두가 함께 뜻깊은 시간을 만들어 나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유성구 어린이 눈썰매장 12월 말로 개장 연기

[뉴스스텝] 대전 유성구가 운영하는 어린이 눈썰매장 개장이 연기됐다. 유성구는 애초 12월 23일부터 1월 25일까지 연구단지종합운동장, 작은내수변공원 2개소의 눈썰매장을 운영할 예정이었지만, 기온 상승으로 인한 인공눈 부족 등으로 눈썰매장 개장을 12월 말로 연기했다.유성구는 12월 초부터 인공눈을 만들어 뿌리는 작업을 진행했으나, 인공눈이 만들어지는 저온 환경이 충분하지 않아 이용객 안전과 시설 안정성

‘러브 미’, 오늘(19일) 1-2회 연속 방송!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 예고!

[뉴스스텝] JTBC 새 금요시리즈 ‘러브 미’ (연출 조영민, 극본 박은영·박희권, 제작 SLL·하우픽쳐스)가 오늘(19일) 저녁 8시 50분, 1-2회 연속 방송으로 베일을 벗는다. 상실 이후의 사랑을 세대별 멜로와 가족 서사로 풀어내며, 올 겨울 가장 시리도록 아름다운 멜로를 예고한다. 그 가운데 서현진, 유재명, 이시우 가족, 그리고 이들과 러브 스토리를 만들어갈 윤세아, 장률, 다현(트와이스)의

문경시, 2025 신성장 동력 TF팀 성과 보고

[뉴스스텝] 문경시는 지난 17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 및 읍면동 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2025년 신성장 동력 TF팀 추진전략 성과보고회'를 열어, TF팀이 주도한 총 27건의 과제에 대해 분야별 성과를 공유하고, 관광·산업·농업·체육 등 시정 전반에 걸쳐 추진된 주요 정책의 진행 경과를 보고했다.특히 문경의 관광 경쟁력 강화를 이끌 대표 사업으로 문경새재 케이블카 조성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