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내면, 오대산 내고향 이선혜 박하은 모녀 이웃사랑 실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0 16:10:10
  • -
  • +
  • 인쇄
▲ 홍천 내면, 오대산 내고향 이선혜 박하은 모녀 이웃사랑 실천

[뉴스스텝] 내면 광원리 주민인 이선혜씨와 박하은 양 모녀는 지난 9일 이선혜씨의 생일을 맞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100만 원을 기탁했다.

이선혜씨는 불의의 사고로 의학적으로는 회복이 불가능하다는 진단을 받았지만, 하나님의 빛과 음성을 듣고 기적적으로 생존했고, 이후에도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려 노력했다고 전했다.

특히, 인간극장 방송 이후 국민들의 응원이 큰 힘이 됐다며 감사의 마음을 작은 액수로라도 표현하고 싶어 성금을 기탁했다.

이선혜씨는 "병을 이겨내는 과정에서 정말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그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으려 했고, 가장 큰 힘이 된 것은 국민들의 응원이었다“라며, ”그 응원이 얼마나 큰 힘이 됐는지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으며, 함께 응원해 준 국민들에게 다시 한번 고맙다“라고 전했다.

박유동 내면장은 "이선혜씨와 박하은 양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많은 이웃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게 됐다”라며 “이와 같은 작은 나눔이 지역사회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다"라고 전하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성금 100만 원은 내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를 통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며, 성금은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가정들을 돕는 데 사용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증평군, 고병원성 AI 확진...긴급회의 열고 방역 대응 강화

[뉴스스텝] 충북 증평군이 지역 내 농가에서 고병원성 조류인플루엔자(AI)가 발생함에 따라 긴급회의를 열고 방역 대응 강화에 나섰다.군은 2일 오후 6시 군청 재난안전상황실에서 이재영 군수 주재로 긴급 대책회의를 열고, 발생 경위와 초동 대응 상황을 점검하는 한편 추가 확산을 차단하기 위한 방역 대책을 집중 논의했다.군은 발생 농장을 중심으로 방역 범위를 확대하고, 선제적 차단방역 조치를 신속히 시행하기로

이재명 대통령 "'모두의 성장'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2일 "기회와 과실을 모두가 함께 고루 나누는 모두의 성장만이 대한민국을 대도약의 미래로 이끌 지름길"이라고 강조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청와대 영빈관에서 열린 신년인사회에서 "2026년 병오년 새해는 회복과 정상화의 토대 위에서 우리 대한민국이 대도약을 향해 힘차게 달려나가는 새로운 한 해가 될 것"이라며 이 같이 말했다.이날 신

거제시, 2026년 시무식 개최

[뉴스스텝] 거제시는 2일 시청 대회의실에서 직원 25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6년 시무식을 열고 본격적인 새해 시정 운영에 들어갔다.이날 행사는 새해의 시작을 알리는 대북 공연으로 힘차게 막을 열었으며, ‘거제의 하루’영상 시청, 새해 다짐 발표, 신년사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홍보실 미디어홍보팀이 직접 한 달간 시민들의 일상을 시간대별로 촬영·편집해 제작한 ‘2026 거제의 하루’ 영상은 각자의 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