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2-07 16:15:34
  • -
  • +
  • 인쇄
▲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정기회의

[뉴스스텝] 울진군 후포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2월 6일 후포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협의체 위원 13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도 제1차 정기회의를 개최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2024년 사업결과 보고 및 2025년 주요사업 추진계획을 수립했다.

‘마음담은 김치반찬 지원사업’의 월별 주관단체를 확정짓고 대상자 선정에 대한 논의가 이루어졌다.

또한 후포면 특화사업을 기존 ‘백년행복마을 만들기’ 에서 ‘주거환경개선사업’ 으로 변경하기로 했다.

변경된 사업을 통해 노후화된 씽크대 및 보일러 등을 수리 및 교체하여 취약계층의 안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장성호 민간위원장은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며 “소외되는 이웃이 없도록 대상자를 적극 발굴해 따뜻하고 활력있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되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금동찬 공공위원장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앞장서 주시는 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고 촘촘한 인적 안전망을 구축하는데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