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정원장학복지재단, 구례군에 연말 사랑나눔 동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9 15:35:31
  • -
  • +
  • 인쇄
▲ (재)정원장학복지재단, 구례군에 연말 사랑나눔 동참

[뉴스스텝] 전남 구례군은 12월 19일, (재)정원장학복지재단(이사장 김용만)에서 토지면 신촌마을 주민과 관내 가정위탁세대를 위해 쌀(20kg), 돼지고기 세트, 생필품 세트, 라면 등 총 760만 원 상당의 물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정원장학복지재단은 매년 연말 지역의 취약계층을 위한 기부를 이어오며 꾸준한 나눔을 실천해 왔으며, 올해 역시 어려운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생필품을 마련해 전달했다.

김용만 이사장은 “선친의 나눔 정신을 이어, 구례 지역에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매년 정성을 모으고 있다”며 “작은 마음이지만 도움이 필요한 분들이 올겨울을 보다 따뜻하게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 앞으로도 지역과 함께하는 나눔을 지속하겠다”고 전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매년 잊지 않고 소중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깊이 감사드린다”며 “재단에서 보내주신 후원 물품은 꼭 필요한 가정에 신속히 전달해 따뜻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재)정원장학복지재단은 구례군 토지면 신촌마을 출신 고(故) 김길수 이사장이 2000년에 설립한 재단으로, 2007년부터 독거노인과 가정위탁세대 등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해 장학 및 복지 지원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주오송도서관 7개관, 어린이 겨울 독서교실 수강생 모집

[뉴스스텝] 청주오송도서관 권역 내 7개관(오송·서원·흥덕·신율봉·강내·옥산·가로수)은 겨울방학을 맞아 독서교실 및 방학 특별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프로그램은 독서교실 7개 강좌, 방학특강 19개 강좌 등 총 26개 강좌로 내년 1~2월 중 강좌당 4~5일에 걸쳐 10명대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된다. 과학, 역사, 음악 등 각 도서관의 특화 주제와 어린이들의 발달 단계 및 흥미를 반영해 다양하게 운영될

생활문화 거점으로 다시 태어나는 제천시문화회관

[뉴스스텝] 제천시는 2025년 하반기 국토부 도시재생 사업 가운데 ‘제천시문화회관 인정사업’이 선정돼 앞으로 3년간 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총사업비는 국비 50억 원을 포함해 총 175억 원이다.이번 사업은 40년간 세월의 흔적을 간직해 온 제천시문화회관의 변화를 이끄는 사업으로, 특히 문화적 갈증을 느끼는 제천시민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제천시문화회관 도시재생 인정사업은 ‘제천 생

북구 드림스타트, ‘나만의 크리스마스 만들기’ 체험 프로그램

[뉴스스텝] 울산 북구 드림스타트는 20일 북구청 다목적실에서 드림스타트 아동을 대상으로 주말 체험 프로그램 '나만의 크리스마스 만들기'를 진행했다.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마련한 이번 프로그램은 드림스타트 초등 아동들을 대상으로 작은 묘목을 활용해 크리스마스 트리를 직접 만들어보는 원예체험을 진행하고, 딸기케이크 만들기 활동을 통해 요리체험의 즐거움을 느껴 보는 시간도 가졌다.북구 드림스타트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