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금화목토’ 박민영, 단 15초만에 변화무쌍 팔색조 매력 폭발 ‘2차 티저 영상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8-24 16:25:21
  • -
  • +
  • 인쇄
▲ [사진=tvN ‘월수금화목토’ 2차 티저 영상 캡처]

[뉴스스텝]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의 2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단 15초동안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는 박민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연출 남성우/ 극본 하구담/ 제작 스튜디오육공오)는 완벽한 비혼을 위한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과 월수금 미스터리 장기 고객, 화목토 슈퍼스타 신규 고객이 펼치는 퐁당퐁당 격일 로맨스. 박민영(최상은 역), 고경표(정지호 역), 김재영(강해진 역)을 캐스팅 완료하고 ‘간 떨어지는 동거’, ‘꼰대인턴’, ‘킬잇’ 등을 연출한 남성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감각적이고 재기 발랄한 영상을 기대하게 한다.

이중 박민영은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최상은’을 연기한다. 최상은은 태생부터 완벽했을 것 같은 이미지의 인물로, 삶에 필요한 각종 자격증에서부터 뛰어난 판단력과 처세술까지 갖춘 퍼펙트 멀티 캐릭터. 이에 완벽한 비혼을 위해 시크릿 솔루션을 제시하는 ‘계약 결혼 마스터’로 변신해 향후 박민영이 보여줄 변화무쌍한 팔색조 매력에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런 가운데, ‘월수금화목토’ 측은 오늘(24일)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 박민영의 무한 변신이 기대되는 2차 티저 영상을 공개해 관심을 증폭시킨다. ( https://youtu.be/znsXQdINtE8 )

공개된 2차 티저 영상 속 박민영은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순간”이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스모키 메이크업의 강렬한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계약 성사를 알리는 청혼 반지를 내밀며 시작된 박민영의 시크릿 솔루션은 의뢰인의 상황에 따라 맞춤형으로 진행돼 흥미를 높인다.

축의금 회수를 위한 생계형부터 인생 성공을 위한 비즈니스형, 아픈 할머니를 위한 효도형에 이르기까지 아주 잠깐 결혼이 필요한 이들의 다양한 사연에 맞춰 달라지는 그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잡는 것.

무엇보다 예고 말미 박민영은 “사랑 빼고 결혼만 해드립니다”라며 여유롭게 미소 지어 공과 사를 철저하게 구분하는 완벽주의 계약 결혼 마스터의 시크릿 솔루션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나아가 박민영은 한복부터 골프웨어, 청순 메이크업부터 스모키 메이크업까지 단 15초 만에 팔색조 매력을 폭발시키며 ‘로코여신’의 진수를 뽐내고 있어, 극중 박민영이 보여줄 활약에 대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tvN 새 수목드라마 ‘월수금화목토’는 오는 9월 21일(수)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시, 관내 아파트 단지 174곳 등 소방시설 성능 개선 추진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전기차 화재 예방과 대응을 위해 공동주택 지하주차장의 소방시설 강화 대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한다고 15일 밝혔다.세종소방본부에 따르면 전기차 화재는 배터리 열폭주로 인해 순식간에 대형화재로 번지는 특성이 있어 초기 감지와 방수가 화재 진압의 성패를 가른다.이에 따라 시는 오는 3월 기존보다 강화된 화재안전성능기준 시행에 앞서 관내 아파트 단지를 대상으로 소방시설 성능개선 행정지도

상주시, 유충구제 및 이동식화장실 방역소독

[뉴스스텝] 상주시보건소는 1월 중순을 시작으로 3월 말까지 감염병 매개체인 위생 해충의 조기 차단을 위해 월동 위생 해충 집중 구제 및 이동식 화장실 등 감염 취약지역에 대하여 집중 방역소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유충구제는 정화조, 하수구, 고인물 등 관내 방역 취약지를 중심으로 집중 실시하며, 특히 관내 이동식 화장실 170여개에 대해 초미립자 살포 및 분무 소독를 병행하여 하절기 위생해충 발생 억

민·형사, 가사, 세무까지… 청주시 무료법률상담 운영 시작

[뉴스스텝] 청주시는 시민들의 생활 속 법률문제 해결을 돕기 위해 올해도 ‘청주시 무료법률상담실’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무료법률상담은 민사, 형사, 가사, 세무 등 일상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법률문제에 대해 법률전문가와 1대1로 대면 또는 전화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제도다. 상담은 매월 둘째·넷째 주 월요일에 운영된다 이용 대상은 청주시민, 청주시에 주소를 둔 기업체 직원, 청주시에 체류 중인 외국인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