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문화재단, 송년 기획 ‘스탠딩 에그 콘서트’ 30일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6 16:25:36
  • -
  • +
  • 인쇄
30일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송년 기획으로 콘서트 마련
▲ 스탠딩 에그 콘서트 포스터

[뉴스스텝] 포항문화재단은 오는 30일 오후 7시 포항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 2023 송년 기획 ‘스탠딩 에그 콘서트’를 개최한다.

공감되는 가사와 특유의 감성으로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 ‘스탠딩 에그’는 프로필이 공개되지 않은 채 활동하는 어쿠스틱 프로젝트 그룹이다.

멤버는 에그 1호(작곡), 에그 2호(작곡/보컬), 에그 3호(작사)로 구성돼있으며 지난 2010년 EP 앨범 Standing Egg로 데뷔해 2016년 8월 발표한 싱글 ‘여름밤에 우린’이 발매 직후 모든 음원차트 1위를 석권했고, 2020년에는 발표된 지 8년 이상 지난 ‘오래된 노래’가 차트 역주행을 기록하며 대중적인 인기를 얻게 됐다.

스탠딩 에그는 어쿠스틱이라는 범주 안에서 발라드, 포크, 락, R&B, 재즈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음악을 선보이며 대중적이면서도 가볍지 않은 음악으로 수많은 팬의 지지를 받고 있다.

또한 드라마 ‘역도요정 김복주’와 ‘힘쎈 여자 도봉순’, 웹툰 ‘취향 저격 그녀’, ‘바른 연애 길잡이’ 그리고 최근 개봉한 영화 ‘여름날 우리’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현재까지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포항문화재단 관계자는 “전 연령층을 아우를 수 있는 따뜻한 감성의 송년 특별 콘서트에 포항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공연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R석 6만 원, S석 5만 원, A석 4만 원이다. 포항시민 20% 할인 및 기타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자세한 사항은 포항문화재단 문예진흥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인천광역시교육청주안도서관은 10월 1일 오전 10시부터 ‘10월 스마트창의교실’ 참여자를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두 가지로, 유아(6~7세)와 보호자가 함께하는 ‘카미봇 환경 파수꾼’은 10월 13일과 20일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진행되며, 로봇을 조작해 쓰레기 수거·분리수거 미션을 수행한다.성인 대상 ‘그림 한 장으로 시작하는 디지털 부업, 스톡작가’는 10월 21일부터 11월 18일까

목포시, 다!함께 다!같이 즐기는‘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성료

[뉴스스텝] ‘2025년 서남권 다문화가족축제’가 지난 28일 삼학도 일원에서 다문화가족과 외국인, 시민들이 함께 참여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목포시 가족센터 주관으로 열린 이번 축제는 ‘목포 항구축제’와 연계해 다양한 문화를 공유하고 즐길 수 있는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행사는 사물 난타 공연을 시작으로 다문화가족 자녀들의 이중 언어 발표 K-POP 댄스 뮤지컬 영어극 ‘미녀와 야수’ 이주여성·유학생

인천서부·강화교육지원청, 가족 참여형 체험 프로그램으로 정서·소통 지원

[뉴스스텝] 인천서부교육지원청과 인천강화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대상학생과 가족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해 정서적 안정과 가족 간 소통을 지원했다.서부교육지원청은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간 ‘2025 특수교육대상학생 가족캠프(별빛아래 감성 카라반)’를 열어 22가족이 가족 공동체 활동과 힐링 프로그램을 함께하며 유대감을 다졌다. 서부교육지원청은 높은 만족도를 반영해 10월 18일부터 19일까지 2차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