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북구 정릉2동, 홀몸 어르신에 어버이날 맞이 선물꾸러미 전달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5-12 16:20:12
  • -
  • +
  • 인쇄
선물 꾸러미에 다양한 간식과 함께 꽃 화분도 함께 넣어
▲ 성북구 정릉2동, 홀몸 어르신에 어버이날 맞이 선물꾸러미 전달

[뉴스스텝] 서울 성북구 정릉2동자원봉사캠프에서는 5월 8일 어버이날을 맞아 어버이 은혜를 되새기는 활동을 진행했다.

멀리 살고 있는 자녀들을 대신해 자원봉사 활동가가 나섰다. 인근 대학교 학생들도 함께 참여해 선물 꾸러미를 만들어 홀몸 어르신 10가구에 전달했다.

선물 꾸러미에는 다양한 간식 외에도 꽃 화분을 넣어 홀로 어버이날을 보내야 하는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선물 박스를 받은 한 어르신은 "좋은 선물을 받으니 어버이날을 행복하게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며 "잊고 있었던 어버이날을 의미 있게 보낼 수 있는 하루가 됐다"고 말하며 감사함을 표했다.

장숙자 자원봉사활동캠프장은 “어버이날을 맞아 외롭게 지내실 어르신들께 선물을 전달한 자원봉사 활동가들에게 감사하다”며 “어르신 섬김과 정서적 지지를 위해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어어가겠다”고 앞으로의 계획을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LS전선 구미공장, 취약가구에 연탄 2,000장 전달

[뉴스스텝] 구미시는 지난 12일 ㈜LS전선 구미공장으로부터 겨울철 난방이 어려운 취약가구를 위한 연탄 2,000장(200만원 상당)을 후원받았다. ㈜LS전선 구미공장은 구미보건소 방문건강관리 대상자 10가구에게 가구당 연탄 200장씩을 방문 간호사들과 함께 직접 배달하며 온정의 손길을 나눴다. ㈜LS전선 구미공장은 2007년부터 임직원들의 급여에서 일부를 공제해 모금한 우수리 기금에서 매년 구미보건소 방

영양군의회, 제309회 임시회 폐회

[뉴스스텝] 영양군의회는 11월 13일부터 14일까지 제309회 임시회를 열고 회기를 마무리했다. 이번 임시회에서는 영양군 농촌 기본소득 기본 조례안 영양군 원자력발전 지역자원시설세 특별회계 설치 조례안 영양군 대중교통 무료 이용 지원에 관한 조례안과 같이 군정 현안과 군민 복지 증진에 직결된 주요 조례안 3건을 심사해 모두 원안 가결했다.의회는 특히 정부가 최근 발표한 ‘농어촌 기본소득 시범사업’에 영양

경남도, 2년 연속 대한민국소통어워즈 ‘종합대상’ 수상

[뉴스스텝] 경상남도는 제18회 대한민국소통어워즈에서 2년 연속 ‘종합대상’인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장관상을 수상하며, 공공 소통을 선도하는 지자체로서의 위상을 굳혔다.‘대한민국소통어워즈’는 한국인터넷소통협회가 주관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등이 후원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지털 소통 및 마케팅 시상식으로, 기업과 공공기관의 온라인 소통 역량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수여한다.경남도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종합대상’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