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16:25:16
  • -
  • +
  • 인쇄
오는 10월 11일 오후 2시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
▲ 포스터

[뉴스스텝] 함양군은 ‘2023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 민간예술단체 우수공연으로 선정된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공연을 오는 10월 11일 오후7시 함양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홍지민과 함께하는 판타스틱쇼-시즌2’는 뮤지컬배우 홍지민, LED공연팀 디스이즈잇, 마술사 유원석, 팝페라 아리현, 퓨전 타악그룹 런, 환상의 서커스팀, 풍선 아티스트 임세준, 버블 아티스트 이선호 등이 출연하여 풍성하고 판타스틱한 공연을 펼칠 계획이다.

이번 공연은 레이저쇼, 타악쇼, 서커스, 팝페라, 풍선쇼, 마술쇼, 버블쇼, 뮤지컬 갈라쇼, 비보잉 등 장르의 경계를 허문 융합 포퍼먼스로 어린이부터 노년층까지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으며 2시간 동안 관객들에게 새로운 문화경험과 다양한 볼거리로 즐거움을 주는 것은 물론 뮤지컬 배우 홍지민의 재치 있는 입담과 따뜻한 위로는 ‘힐링’을 전하는 공연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켓 예매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함양군문화예술회관 누리집 및 인터파크, 10월 10일 16시까지) 및 현장방문(문화예술회관 1층, 10월 11일 공연전까지) 가능하며, 관람료는 1층 12,000원, 2층 8,000원, 36개월 이상 관람 가능하다.

한편, 기초생활수급자, 다문화가정, 사회복지시설이용자, 외국인노동자 등 관내 문화소외계층에 대해서는 사전 신청을 받아 무료초대 예정으로 관람을 희망하는 대상자는 10월 4일까지 주민등록 주소지 읍·면사무소로 신청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모담도서관, 독서와 일상 속 예술 체험을 결합한 문화공간 조성

[뉴스스텝] 김포시 모담도서관은 2026년 1월부터 시민의 깊이 있는 독서 경험과 일상 속 예술 향유를 확장하기 위해 ‘모담서실’과 ‘모담화실’ 두 개의 상설 공간을 본격적으로 운영한다. 문화예술이 특화인 모담도서관의 정체성을 강화하고 시민 삶의 질을 높이는 데 초점을 둔 이번 운영은 도서관이 단순한 정보 제공 공간을 넘어 생활문화 플랫폼으로 기능하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두 공간 모두 원활한 이용을 위해

서귀포시, 2026년 길고양이 중성화 지정동물병원 선정

[뉴스스텝] 서귀포시가 도심과 마을 등에서 자연적으로 서식하는 길고양이의 과잉 번식으로 발생하는 주민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2026년 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을 수행할 지정 동물병원을 선정했다고 밝혔다.이번에 지정된 동물병원은 지역별로 총 7개소가 선정됐으며 1년간 서귀포시 전 지역 길고양이 중성화 수술을 담당한다.길고양이 중성화(TNR) 사업은 길고양이 민원 신청 지역에 포획틀을 제공하여 포획한 후

서귀포시, 사물주소 부여를 위한 다중이용시설물 현장조사 마무리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신규 사물주소 부여 대상 다중이용시설물 492개소에 대한 현장조사를 완료했다.사물주소는 건물이 없는 도로변이나 공터에 설치되어 정확한 위치 설명이 어려운 다중이용시설물에 부여하는 도로명주소 형식의 주소로 긴급 상황 시 신속한 대응을 가능하게 하고 시민들의 생활 편의를 높이는 데 목적이 있다.조사대상은 자동심장충격기 267개소, 어린이보호CCTV 94개소, 옥외소화전 64개소, 보호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