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 오늘(24일)) 개봉 및 IPTV · VOD 서비스 오픈! 관람 포인트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24 16:20:51
  • -
  • +
  • 인쇄
▲ 범죄 추리 스릴러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

[뉴스스텝] 유시 아들레르 올센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디파트먼트Q’를 기반으로 한 여섯 번째 영화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이 바로 오늘 개봉하며 관람 포인트를 공개한다.[감독: 올레 크리스찬 매드슨 | 출연: 율리히 톰센, 소렌 말링, 소피 토르프 | 수입/배급: ㈜콘텐츠판다]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 유시 아들레르 올센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원작!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은 7년 전 뺑소니 사건을 둘러싼 의문의 연쇄살인과 조작된 사건의 진실을 찾는 형사 칼 뫼르크와 특수 부서 미결처리반 Q팀의 이야기를 그린 범죄 추리 스릴러이다.

첫 번째 관람 포인트는 유시 아들레르 올센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디파트먼트Q’를 기반으로 한 영화 시리즈라는 점이다.

전 세계 40여 개국에 수출되고 2012년 미국 대표 추리문학상인 배리 상 최우수 장편소설에 선정되며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베스트셀러 시리즈를 기반으로 한 '미결처리반 Q' 시리즈는 치밀한 스토리와 베테랑 배우들의 완성도 높은 연기로 매 시리즈마다 긴장감 넘치는 탄탄한 작품성을 보여줬다.

여섯 번째 이야기인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 역시 탄탄한 스토리와 다양한 범죄 트릭들로 강렬한 서스펜스를 선사하며 손에 땀을 쥐게 하는 범죄 스릴을 선사할 예정이다.

# HBO 인기 시리즈 감독 X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

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
두 번째 관람 포인트는 HBO 인기 시리즈를 연출한 올레 크리스찬 매드슨 감독과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 율리히 톰센의 만남이다.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의 메가폰을 잡은 감독 올레 크리스찬 매드슨은 HBO 인기 시리즈 [밴쉬]를 통해 범죄 현장을 다루는 탁월한 연출력으로 많은 호평을 받으며 작품성을 한 층 끌어올렸다.

여기에 덴마크 비평가 영화제 및 제52회 산세바스티안국제영화제 등 유럽 유수 영화제와 제10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2008 마르델플라타 국제영화제 등 다수의 국제영화제에서 남우주연상을 수상하며 세계적인 연기파 배우로 인정받은 율리히 톰센이 주연 ‘칼 뫼르크’를 연기하며 흥미진진한 범죄 추리극을 보여줄 예정이다.

# 사고인가, 사건인가?

역대 시리즈를 뛰어넘는 강렬한 범죄 추리 스릴러 선사!

세 번째 관람 포인트는 앞선 시리즈를 뛰어넘는 강렬한 범죄 추리 스릴러를 선보인다는 점이다.

이번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에서는 미결처리반 Q의 형사 ‘칼 뫼르크’가 사건을 의뢰한 후 사망한 은퇴 형사가 집착했던 나무 위 소녀 살해 사건의 전말을 파헤치다 예상치 못한 연쇄 살인 사건의 진실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다루며 숨 막힐 듯한 전개와 서스펜스로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줄 예정이다.

사건을 둘러싼 수상한 인물들과 빛을 숭배하는 종교 단체, 각각을 조사하기 위해 뿔뿔이 흩어진 미결처리반 Q팀과 그들을 위협하는 그림자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눈을 뗄 수 없는 역대급 흡입력으로 관객들의 이목을 주목시킨다.

유시 아들레르 올센의 초대형 베스트셀러 원작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강렬한 서스펜스를 보여주는 범죄 추리 스릴러 영화 '미결처리반 Q: 그림자 살인'은 오늘부터 KT GenieTV, SK Btv, LG U+, 홈초이스, 구글, 쿠팡플레이, KT skylife, 씨네폭스 등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최신뉴스

경기도의회 윤충식 의원, 선착순 AI 지원은 '차별의 경기' 초래... 선심성 예산 지양해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미래과학협력위원회 소속 윤충식 의원(국민의힘, 포천1)은 21일 ‘경기 청소년 AI 성장 바우처 사무의 공공기관 위탁 동의안’ 안건 심사를 통해, 경기도가 추진 중인 학생 대상 AI 지원 사업의 불공정성과 실효성 부재를 강도 높게 지적했다. 이날 윤 의원은 경기도가 중학교 2학년 학생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려는 AI 활용 역량 강화 사업이 일부 대상에게만, 그것도 '선착순

경기도의회 박옥분 의원, 하천·계곡 지킴이 여성 지원자 86명 중 실제 선발 18명...“성인지 예산 무용지물”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박옥분 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2)은 21일 열린 2026년 본예산 심사 및 제3차 추가경정예산 심사에서 건설국과 건설본부를 대상으로 도민 생활안전 예산의 불투명한 감액, 성인지 예산 구조의 고착화, 지하안전 관리체계 부재 등을 집중적으로 지적했다.박 의원은 성인지 예산 분야와 관련해 “하천·계곡 지킴이의 여성 지원자는 86명(17.2%)이나 실제 선발은 18명(16.

경기도의회 박재용 의원, “복지예산이 경기 따라 흔들리는 ‘고무줄 예산’... 사회적 약자 기본권 침해 우려”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보건복지위원회 박재용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은 21일 열린 경기도의회 제387회 정례회 보건복지위원회 예산안 심의에서 2026년도 복지예산 편성과 관련해 노인·장애인 복지사업의 대규모 일몰 및 감액 문제, 추경 의존 구조, 복지예산의 불안정성을 강하게 지적하며 전면적인 재검토를 촉구했다.박재용 의원은 “복지국 총 예산은 증가했지만 노인·장애인 복지예산 점유율은 오히려 감소했다”며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