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씨, 'ASAP'부터 'Cheeky Icy Thang'...'케이콘 LA 2024' 전 세계 팬들 열광시킨 독보적 무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9 16:15:46
  • -
  • +
  • 인쇄
▲ [사진 = 'KCON' 방송 캡처]

[뉴스스텝] 그룹 스테이씨(STAYC)가 독보적 매력으로 전 세계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9일 TVING을 통해 방송된 '케이콘(KCON) LA 2024'에 출연해 글로벌 팬들을 만났다.

이날 스테이씨는 'ASAP (에이셉)'으로 포문을 열었다. 블랙&레드로 시크한 스타일링을 선보인 스테이씨는 남다른 비주얼로 전 세계 팬들을 열광케 했고, 시선을 사로잡는 안무와 스테이씨 멤버들의 각기 다른 개성이 돋보였다.

이어 스테이씨는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 무대를 펼쳤다. 독보적인 포즈로 무대를 시작한 스테이씨는 발칙한 표정과 노련한 무대 매너로 무대를 꽉 채웠다.

특히 스테이씨는 따라 하고 싶은 중독적인 포인트 안무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테이씨만이 소화할 수 있는 곡의 분위기를 100% 살리는 스테이씨의 화려한 군무와 시크한 매력이 눈길을 끌었다.

무대 후 스테이씨는 관객들에게 "작년에는 저희가 단독 콘서트로 LA를 방문했는데 이렇게 또 '케이콘(KCON) LA 2024'에 저희 스테이씨가 함께 하게 돼서 너무 행복하다", "더 좋은 곡들로 활동 많이 할 테니까 저희 꼭 기억해 주세요"라고 전했다.

이후 스테이씨는 대기실 풍경을 공개했다. 이들은 셀카를 찍는가 하면 안무 연습을 하고, 무대 스타일링을 준비하는 등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시선을 모았다. 무대로 다시 돌아온 스테이씨는 스페셜 스테이지로 (여자)아이들의 '퀸카 (Queencard)' 무대를 펼쳤고,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곡을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한편, 스테이씨는 최근 첫 번째 정규앨범 '메타모르픽(Metamorphic)'을 발매, 타이틀곡 '치키 아이씨 땡(Cheeky Icy Thang)'으로 활발히 컴백 활동을 펼쳤다. 오는 8월 31일, 9월 1일 양일간 서울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단독 팬미팅 2024 STAYC FANMEETING [STAYC MOVIE CLUB]을 개최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포시, 한강2콤팩트시티 조성사업 순항…주도적 조성 ‘박차’

[뉴스스텝] 김포한강신도시의 완성을 이끌 김포한강2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 순항중이다.‘스마트 자족도시’를 목표로 도시자족능력 함양, 광역교통 확보, 특화성장 등 질적 성장이 기대되는 김포한강2콤팩트시티 사업은 김포시 양촌읍·장기동·마산동·운양동 일원 7,300천㎡를 개발해 총 51,540세대를 공급하는 대규모 공공주택지구 조성사업이다. ‘역세권 콤팩트시티’ 개념을 적용해 지구 내 전철역 주변을 중심으로

정재욱 도의원, 파크골프 건전한 확산 위해 도가 나서야

[뉴스스텝] 경상남도의회 정재욱(국민의힘, 진주1) 의원이 최근 경남 파크골프 이용 인구가 급격히 늘어남에 따라, 도 차원의 진흥·지원 기준 마련을 위한 '경상남도 파크골프 진흥 및 지원 조례' 제정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파크골프는 비교적 간편한 장비와 규칙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생활체육으로, 최근 중장년층을 중심으로 인기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특히 경남은 전국에서도 파크골프 수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홀로 사는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추진

[뉴스스텝] 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3일 관내 홀로 사는 어르신을 대상으로 ‘생신상 차려드리기’ 사업을 추진하며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협의체 위원들은 생신을 맞은 어르신 가정을 직접 방문해 위원들이 정성껏 준비한 미역국과 반찬, 과일 등으로 생신상을 차려드리고, 생신 선물과 함께 안부를 살폈다.무안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일회성 행사에 그치지 않고 지속 가능한 돌봄을 실천하기 위해 매월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