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식 가족' 듬직한 오빠 황인엽 VS 친구 같은 오빠 배현성, 진짜 내 혈육 삼고 싶은 두 남자의 매력 발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04 16:25:23
  • -
  • +
  • 인쇄
▲ 사진 제공: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

[뉴스스텝] 확신의 청춘 로맨스 남주 황인엽과 배현성이 시청자들의 취향을 빈틈없이 저격한다.

오는 9일(수) 첫 방송될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극본 홍시영/연출 김승호/제작 하이지음스튜디오, 베이스스토리, SLL)은 10년은 가족으로 함께 했고, 10년은 남남으로 그리워했던 세 청춘이 다시 만나 펼쳐지는 로맨스다.

극 중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가족보다도 더 가족처럼 자라온 김산하(황인엽 분), 윤주원(정채연 분), 강해준(배현성 분)의 미묘한 관계 변화가 기대되는 상황. 특히 듬직한 오빠 김산하와 친구 같은 오빠 강해준의 극과 극 매력이 워너비 오빠계의 양대 산맥 등극을 예감케 하고 있다.

먼저 첫째 오빠 김산하는 성적도 외모도 출중한 모범생으로 누구나 한 번쯤 짝사랑했을 법한 캐릭터다. 학교에서도 뭇 여학생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만드는 만인의 이상형이지만 쉽게 곁을 내주지 않아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무심하고 차가워 보이는 그가 유일하게 약해지는 사람이 있다면 바로 어린 시절부터 가족처럼 자란 윤주원이다.

어린 시절 잃은 동생과 떠나간 엄마로 인해 마음 깊은 곳 자리 잡고 있던 상처를 따뜻하게 보듬어줬던 윤주원에게만큼은 더없이 다정하고 듬직한 오빠의 모습을 내보인다. 대학병원 레지던트가 되어 돌아온 10년 후에도 변하지 않는 김산하의 애틋한 진심은 많은 이들의 마음을 일렁이게 만들 조짐이다.

반면 천성이 밝고 긍정적인 강해준은 김산하와 동갑임에도 윤주원과 티격태격하며 친구 같은 오빠로 지내고 있다. 학교에서는 농구부로 활약하며 소년다운 건강한 에너지로 동급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것은 물론 감정 표현에 솔직하고 매사에 열정도 넘쳐 햇살처럼 맑고 화사한 기운을 발산한다.

그러나 밝아 보이기만 하는 그에게도 아픈 과거가 있다. 어린 시절 갑자기 사라진 엄마로 인해 엄마의 맞선남이었던 윤정재(최원영 분)의 집에서 친아들처럼 자라왔던 것.

꼭 성공해서 아빠와 동생에게 이 은혜를 갚겠다 다짐하지만 10년이 지나 돌아온 집에서는 윤주원의 예기치 못한 냉대를 마주한다. 사뭇 달라진 두 사람의 기류 속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 사이에는 어떤 간질간질한 일이 펼쳐질지 궁금해진다.

이처럼 달라도 너무 다른 두 오빠 캐릭터의 환상적인 조합에 첫 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존재만으로도 청춘 서사 한 편을 뚝딱 완성시키는 이들의 활약은 ‘조립식 가족’ 속의 풋풋한 로맨스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정채연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 고민에 빠트릴 황인엽과 배현성의 매력은 오는 10월 9일(수)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 매주 수요일 2회 연속으로 방송되는 JTBC 새 수요드라마 ‘조립식 가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아시아, 중동 및 아프리카에서는 아시아 최대 범지역 OTT 플랫폼 Viu(뷰), 일본에서는 OTT 서비스 U-Next(유넥스트), 미주, 유럽, 중동, 오세아니아 및 인도에서는 글로벌 OTT Rakuten Viki(라쿠텐 비키)를 통해 글로벌 시청자도 ‘조립식 가족’을 함께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자원순환의날(9월6일) 맞이 ‘텀블러 기부 캠페인’

[뉴스스텝] 고창군이 ‘자원순환의날(9월6일)’을 앞두고, 지난 4일 ‘잠자고 있는 텀블러를 깨워주세요’ 캠페인을 통해 기부받은 텀블러를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고창군이 지난달에 추진한 ‘텀블러 기부 캠페인’의 결과물로, 군민과 공무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이던 새 텀블러와 물병을 기부해 마련됐다.해당 텀블러는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전달돼, 자원순환 실천과 나눔 문화

계양구의회 김경식 의원,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대표 발의 및 가결

[뉴스스텝] 인천 계양구의회는 지난 5일 열린 제26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김경식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인천광역시 계양구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이번 조례는 첨단산업 중심의 기업 재배치를 통해 경제 자족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계양 테크노밸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공지능산업 기본계획 수립과 실태조사, 육성 지원사업 등을 포함해 AI

수원특례시의회,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6일, 수원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하여 오세철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김동은 의원, 수원시킥복싱협회 관계자, 선수와 가족 등이 함께하며 열기를 더했다.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수원을 찾아주신 선수 여러분과 가족, 그리고 시민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킥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