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진, 카리스마에 호기심 가득 눈빛까지! 연극 ‘라이오스’ 포스터 현장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9 16:25:51
  • -
  • +
  • 인쇄
▲ 사진 =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제공

[뉴스스텝] 배우 전혜진이 오는 11월 개막을 앞두고 있는‘안트로폴리스Ⅱ – 라이오스’(ANTHROPOLIS Ⅱ – Laios / 작 롤란트 쉼멜페니히, 각색∙연출 김수정)의 포스터 비하인드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최근 전혜진의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안트로폴리스Ⅱ – 라이오스’(이하 ‘라이오스’)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전혜진이 검은색 슈트를 착용하고 강렬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는 모습부터 드라마틱한 배경 속에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는 모습 등이 포착됐다.

전혜진은 블랙 슈트와 올백 헤어스타일링으로 강렬한 에너지를 풍기는가 하면 호기심 넘치는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포즈, 뒷모습만으로도 진한 쓸쓸함을 자아내는 연출 등을 통해 연기파 배우다운 내공을 보여줬다.

가죽 코트를 걸친 채 쓸쓸한 밤거리를 거니는 듯한 오묘한 시선은 작품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키기 충분했다.

무대 위에서 자유자재로 각양각색의 캐릭터를 오가는 전혜진의 무한 연기 변신을 눈앞에서 확인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라이오스’는 롤란트 쉼멜페니히의 '안트로폴리스 5부작’ 중 두 번째 작품이다.

특히 수많은 등장인물과 서술자를 오가는 이야기꾼으로서 95분 내내 무대를 책임지는 1인극이자 국내 초연작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라이오스’는 오는 11월 6일부터 22일까지 국립극단 명동예술극장에서 상연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영록 지사 “7월 광주·전남 행정통합 출범…대통령 파격지원 약속”

[뉴스스텝] 전라남도는 9일 청와대에서 열린 이재명 대통령 주재 오찬 간담회서 광주·전남 행정통합에 대한 중앙정부의 전폭적인 지원의지를 확인, 오는 7월 ‘대한민국 제1호 광주·전남 행정통합’의 강력한 동력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날 간담회에는 이재명 대통령을 비롯해 김영록 전남도지사, 강기정 광주광역시장, 지역 국회의원들이 참석해 통합의 필요성과 구체적 국가 차원의 지원 방안에 대한 공감대를 재확인했다.이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 17∼19일 공식 방한…이재명 대통령과 정상회담

[뉴스스텝] 조르자 멜로니 이탈리아 총리가 이재명 대통령의 초청으로 이달 17일부터 19일까지 공식 방한한다고 청와대가 밝혔다.청와대는 "멜로니 총리는 우리 신정부 출범 후 최초로 방한하는 유럽 정상이자 청와대 복귀 후 맞이하는 첫 외빈이며, 이탈리아 총리로서는 19년 만의 양자 방한을 한다"고 설명했다. 이 대통령과 멜로니 총리는 19일 정상회담과 공식 오찬 등의 일정을 진행할 예정

이재명 대통령, 13~14일 일본 방문…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담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이 오는 13일부터 14일까지 1박 2일 간 일본을 방문한다. 이 대통령의 이번 방일은 두 번째이며, 일본 정상과의 만남은 취임 후 총 다섯 차례로 늘어나게 된다. 청와대는 9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 대통령이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의 초청으로 13~14일 일본 나라현을 방문한다"며 이같이 밝혔다.이 대통령은 13일 오후 나라에 도착해 다카이치 총리와 정상회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