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흥군, 물축제 성공기원 친절 캠페인 펼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7-23 16:20:53
  • -
  • +
  • 인쇄
김성 군수 “지역의 모든 역량 모아 성공적인 물축제 개최할 것”
▲ 장흥군, 물축제 성공기원 친절 캠페인 펼쳐

[뉴스스텝] 장흥군은 23일 장흥읍 중앙로 및 토요시장 상가를 대상으로 ‘물축제 성공 기원 손님맞이 친절 캠페인’ 을 전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친절하고 청결한 손님맞이와 바가지요금 근절을 통해 다시 오고 싶은 장흥을 만들자는 의미를 담아 추진했다.

장흥군, 장흥군공무원노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장흥군협의회, 장흥군새마을회, 바르게살기운동 장흥군협의회, 한국자유총연맹 장흥군지회, 행정동우회, 민족통일 장흥군협의회, 재향경우회 9개 단체 200여 명이 참여했다.

캠페인 참가자들은 중앙로와 토요시장의 상가를 방문해 관광객에게 홍보 전단지를 배부하고 친절한 미소로 손님을 맞이하도록 협조를 구했다.

많은 인파로 자칫 소흘해 질 수 있는 기초질서 지키기와 양보와 배려로 손님맞이 나설 것을 홍보했다.

김성 장흥 군수는 “지역의 모든 역량을 모아 성공적인 물축제를 준비하고 있다”며 “이번 친절 캠페인을 통해 물축제에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장흥군을 알리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장흥군은 축제 이후에도 캠페인을 통해 친절 장흥을 만들기 및 기초질서 지키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의 마음을 가득 채우는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뉴스스텝] 안성시 안성3동 새마을부녀회 회원들이 정성껏 만든 반찬을 손수 포장하며 따뜻한 마음을 담았다.지난 8일 실시한 반찬 나눔 행사에 부녀회원 14명이 참여해 직접 조리한 깍두기 김치, 두부조림, 가지무침 등 다양한 반찬을 마련하여 독거 어르신과 저소득 가정 50여 가구에 전달했다.새마을부녀회는 매달 정기적으로 반찬 나눔 봉사활동을 이어가며 정성껏 만든 따뜻한 반찬으로 이웃에게 마음을 전하며 지역사

울진군 철도 타고 책 향기 가득한 울진으로 9월,‘책과 함께하는 가을’펼쳐진다

[뉴스스텝] 경북 울진군은‘독서의 달’인 9월을 맞아 울진군민과 관광객 모두가 책과 더 가까워질 수 있도록, 관내 도서관 10곳에서 풍성한 독서문화 행사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북울진도서관 경상북도교육청 울진도서관 울진남부도서관 등 3개 공공도서관과 함께 흥부 울진 근남 매화 기성 평해 온정 작은도서관 등 총 7개의 작은도서관에서 각 일정에 맞게 진행된다. 울진군은 이번 독서문화 행사는 아이부터 어르

경남투자경제진흥원, 도내 청년과 함께 기업 탐방

[뉴스스텝] 경남투자경제진흥원은 12일 ‘제3차 도내 기업탐방 프로그램’을 통해 도내 거주 청년 30명이 경남의 대표 첨단 제조 기업, 두산에너빌리티(주)와 훌루테크(주)를 탐방했다고 밝혔다.먼저 훌루테크(주)를 방문해 기업 소개와 함께 주요 생산 현장을 둘러본 후 인사담당자와의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청년들은 실제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되는 유압 기계 제조 과정을 직접 눈으로 보며 기업이 요구하는 역량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