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임직원, 양산시와 함께하는 고향사랑기부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3-27 16:25:05
  • -
  • +
  • 인쇄
▲ BNK경남은행 임직원, 양산시와 함께하는 고향사랑기부제

[뉴스스텝]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이 따뜻한 고향사랑을 실천했다. BNK경남은행 임직원 130명이 양산시 고향사랑기부제에 동참하여 13백만원의 고향사랑기금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고향을 생각하는 마음과 지역사회에 대한 관심을 실천하는 데 기여하고자 하는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졌다.

BNK경남은행은 양산시 제2금고를 담당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해 경제적 지원과 더불어 다양한 사회 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다. 이번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는 그러한 활동의 일환으로,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과 더불어 함께 성장하는 사회를 구현하는 데 이바지하고자 하는 의지를 엿볼 수 있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이 자신의 주소지 이외의 지자체에 기부하면, 지자체는 그 기부금을 주민복리 등에 사용하며, 기부자에게는 세제 혜택과 기부액의 일정액(기부금액의 30% 이내)을 답례품으로 제공하는 제도로 지역 경제 살리기에 기여할 수 있다.

오영선 징수과장은 "BNK경남은행 임직원들의 이번 기부는 지역민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며, 지역사회 전반에 걸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BNK경남은행과 지역사회가 더불어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협력 방안을 모색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BNK경남은행의 고향사랑기부제 참여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금융기관으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지역사회와의 상생의 길을 모색해 나가는 또 한번의 중요한 계기가 될 것이다. 이 같은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은 지역주민들의 삶을 더욱 윤택하게 만들고, 궁극적으로 지역사회의 발전을 견인하는 원동력이 될 것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화려한 날들' 정일우, 정인선과 으르렁 케미 폭발! 설렘과 긴장 사이 로맨스 향방은?

[뉴스스텝] ‘화려한 날들’이 빠른 스토리 전개로 주말 안방을 매료시키고 있다.매주 토, 일요일 저녁 8시 방송되는 KBS 2TV 주말드라마 ‘화려한 날들’(연출 김형석 / 극본 소현경 / 제작 스튜디오 커밍순, 스튜디오 봄, 몬스터유니온)은 매회 배우들의 명연기와 예측 불가능한 스토리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특히 김다정(김희정 분)이 친구들 모임에서 아들 지혁의 파혼 소식을 묻는 친구에게 속 시

‘최강야구’ 김태균, “이번만큼은 팬들에게 꼭 ‘우승’을 안겨드리고 싶다”

[뉴스스텝] JTBC ‘최강야구’ 김태균이 ‘우승’을 향한 열망을 드러냈다.오는 9월 22일 월요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되는 JTBC 대표 야구 예능 프로그램 ‘최강야구’(기획 황교진 연출 성치경, 안성한, 정윤아)는 은퇴한 프로 출신 야구 선수들이 함께 팀을 이뤄 다시 야구에 도전하는 리얼 스포츠 예능 프로그램으로, 김태균, 윤석민, 나지완, 이대형, 권혁 등 역대 KBO 레전드 선수들이 뭉쳐 기대

'착한 여자 부세미' 진영, 전동민 캐릭터로 데뷔 후 첫 아버지 캐릭터 도전! “부성애라는 감정을 표현할 때 고민 많아”

[뉴스스텝] 진영이 '착한 여자 부세미'와 운명적인 첫 만남을 고백해 호기심을 높이고 있다.오는 9월 29일(월) 첫 공개될 지니 TV 오리지널 ‘착한 여자 부세미’(연출 박유영/ 극본 현규리/ 기획 KT스튜디오지니/ 제작 크로스픽쳐스, 트리스튜디오)는 인생 리셋까지 카운트다운 3개월, 한 방을 꿈꾸며 시한부 재벌 회장과 계약 결혼을 감행한 흙수저 여자 경호원이 막대한 유산을 노리는 이들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