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철부대3' 윤두준, 새 MC로 첫 등장! 예비역 병장 활약! '존재감 눈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9-20 16:30:37
  • -
  • +
  • 인쇄
▲ [사진 = 채널A '강철부대3' 방송 캡처]

[뉴스스텝] 그룹 하이라이트 멤버 윤두준이 '강철부대3' 새 MC로 활약했다.

윤두준은 지난 19일 첫 방송된 채널A, ENA 새 예능 프로그램 '강철부대3'에 새로운 MC로 출연했다.

본격적인 '강철부대3' 진행에 앞서 윤두준은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MC이자 예비역 병장으로서 경례 포즈와 함께 힘찬 인사를 전했다.

이어진 6개 부대 소개를 지켜본 윤두준은 끊임없는 흥미진진한 리액션과 감탄을 이어가며 시청자들에게 한층 생생한 재미를 선사했다.

스튜디오 밖에서도 윤두준의 존재감이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두준은 김성주, 김동현과 함께 망망대해에서 펼쳐진 6개 부대의 첫 만남 현장에 깜짝 등장해 든든한 MC 부대로 활약했다.

팽팽한 긴장감이 도는 와중에도 윤두준은 대원들에게 "어떤 부대가 더 강하냐", "우승할 자신이 있냐"는 깜짝 질문을 던지는 등 예능적인 재미도 놓치지 않았다.

이밖에도 탐색전인 해상 실탄 사격의 대결 방식을 소개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드러냈다. 윤두준의 훈훈한 비주얼과 안정감 있는 목소리가 시청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안겨줬다.

역대급 최강자전이 될 '강철부대3'에서 앞으로 윤두준이 MC로서 어떤 만능 활약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윤두준은 하이라이트 리더이자 배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강철부대3'를 비롯해 '뚜벅이 맛총사', 첫 방송을 앞둔 '위대한 가이드' 등 각종 예능 프로그램으로 대중과 만나고 있다.

윤두준이 출연하는 '강철부대3'는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30분 채널A, ENA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남양주시의회,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 개최

[뉴스스텝] 남양주시의회는 14일 시의회 소회의실에서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안전을 위한 주민소통 간담회를 개최했다.이날 간담회는 최근 차산초등학교 통학로 인근 공사로 인해 제기되고 있는 아이들의 통학환경 안전문제에 대한 상황을 함께 공유하고, 실질적인 대책을 논의하고자 마련됐으며, 조성대 의장과 전혜연 의원, 차산초등학교 학부모회 안정숙 회장, 차산초등학교 녹색어머니회 강도희 회장을 비롯한 관계 공무원들이

노사정, 국민주권정부 첫 공동선언 착실히 이행하기로 뜻 모아

[뉴스스텝] 고용노동부는 1월14일 지난해 활동을 마무리한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추진단」을 「실노동시간 단축 로드맵 이행점검단」으로 재편해 새롭게 출범했다고 밝혔다.추진단은 지난해 9.24. 출범하여 약 3개월간 총 25회에 걸친 대화와 의견 조율을 통해 12.30. ‘실노동시간 단축을 위한 노사정 공동선언’과 ‘로드맵 추진과제’를 발표한 바 있다.점검단은 추진단에 참여했던 노사정 및 전문가 전원이 빠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