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롱 드 홈즈’ 정상훈-오대환-이수지, 연기+코믹 다 되는 만렙 배우진 출격! 최강 신스틸러 맛집 예약!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5-27 16:35:11
  • -
  • +
  • 인쇄
▲ [사진=ENA ‘살롱 드 홈즈’]

[뉴스스텝] ‘코믹 연기의 귀재’ 정상훈, 오대환, 이수지가 ‘살롱 드 홈즈’에 출연, 벌써부터 신스틸러 맛집을 예고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 극본 김연신/ 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신병’ 시리즈를 성공으로 이끈 민진기 감독과 ‘내 남자의 비밀’ 김연신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SNL 시리즈’의 안용진 작가도 힘을 보태 기대를 모은다.

특히 이시영(공미리 역), 정영주(추경자 역), 김다솜(박소희 역), 남기애(전지현 역)까지 개성 강한 네 배우가 뭉쳐 환상의 워맨스 케미를 선보인다고 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감초 군단으로 각광받고 있는 정상훈, 오대환, 이수지가 가세해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정상훈은 극 중 공미리의 남편이자 광선동 헬스장 트레이너 '박승호' 역을 맡았다. 과거 탄탄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는 수영 선수였던 그는 나이가 들면서 나날이 심해지는 근손실과 테스토스테론 저하로 고뇌 중인 인간미 넘치는 인물이다.

오대환은 극 중 '여자 마동석' 추경자의 남편이자 경찰인 '노강식' 역을 맡았다. 추경자의 경찰 시절 후배였던 노강식은 자신의 실수를 덮어주려 경찰직을 내려놓은 아내에게 미안함을 품고 있는 인물.

말로는 추경자를 끊임없이 놀리지만 실은 누구보다 깊은 애정을 가지고 있는 츤데레다.

끝으로 이수지는 극 중 박승호의 여동생이자 공미리의 시누이 역으로 분한다. 전직 유도선수 출신으로 남다른 포스를 뿜어내는 그녀는 하고 싶은 말은 다 해야 직성이 풀리는 '시월드의 핵심 멤버'다.

이와 함께 공개된 스틸 속에는 벌써부터 하드캐리를 예고하는 정상훈, 오대환, 이수지의 모습이 담겨 있어 흥미를 높인다. 목이 다 늘어난 'Be the Reds!' 티셔츠를 애착 티셔츠인 양 입고 있는 정상훈의 모습은 보는 것만으로도 깨알 웃음을 자아낸다.

’신병’ 시리즈의 중대장에 이어 경찰 역을 맡은 오대환은 디테일이 살아있는 생활 연기로 '공무원 전문 배우'의 면모를 드러낸다.

이수지의 얄밉지만, 해맑은 시누이 미소는 수많은 새언니들의 PTSD를 자극할 기세다.

이처럼 탄탄한 연기력과 코믹한 캐릭터 플레이로 '살롱 드 홈즈'에 강력한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정상훈, 오대환, 이수지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살롱 드 홈즈’ 제작진은 "코믹이면 코믹, 연기력이면 연기력 다 갖춘 만렙 배우 정상훈, 오대환, 이수지가 가세해 신스틸러 맛집을 오픈할 예정"이라면서 "특히 민진기 감독이 'SNL 코리아', '신병 시리즈' 등으로 세 배우와 호흡을 맞췄던 만큼, 각 배우들의 매력을 극대화한 빈틈없는 캐릭터 플레이를 기대하셔도 좋다"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한다.

환상의 워맨스 케미와 함께 믿고 보는 신스틸러들의 활약이 강력한 시너지를 불러일으킬 ENA 새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는 오는 6월 16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고창군, 자원순환의날(9월6일) 맞이 ‘텀블러 기부 캠페인’

[뉴스스텝] 고창군이 ‘자원순환의날(9월6일)’을 앞두고, 지난 4일 ‘잠자고 있는 텀블러를 깨워주세요’ 캠페인을 통해 기부받은 텀블러를 장애인복지관에 전달했다.이번 전달식은 고창군이 지난달에 추진한 ‘텀블러 기부 캠페인’의 결과물로, 군민과 공무원들이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고 보관 중이던 새 텀블러와 물병을 기부해 마련됐다.해당 텀블러는 장애인복지관을 이용하는 주민들에게 전달돼, 자원순환 실천과 나눔 문화

계양구의회 김경식 의원,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 대표 발의 및 가결

[뉴스스텝] 인천 계양구의회는 지난 5일 열린 제261회 임시회 제2차 본회의에서 김경식 의원이 대표 발의한 '인천광역시 계양구 인공지능산업 육성 및 지원 조례안'을 원안 가결했다.이번 조례는 첨단산업 중심의 기업 재배치를 통해 경제 자족도시로 도약하고 있는 계양 테크노밸리를 체계적으로 지원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인공지능산업 기본계획 수립과 실태조사, 육성 지원사업 등을 포함해 AI

수원특례시의회,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 참석

[뉴스스텝] 수원특례시의회는 6일, 수원시 국민체육센터에서 열린 ‘수원특례시장배 전국 킥복싱대회’에 참석해 선수들을 격려했다.이날 행사에는 이재식 의장을 비롯하여 오세철 예산결산특별위원장, 김동은 의원, 수원시킥복싱협회 관계자, 선수와 가족 등이 함께하며 열기를 더했다.이재식 의장은 축사를 통해 “전국 각지에서 수원을 찾아주신 선수 여러분과 가족, 그리고 시민 여러분 모두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킥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