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 16일부터 스탠딩석 무료 예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2 16:35:28
  • -
  • +
  • 인쇄
20일‧21일 각 1,500매 티켓링크 온라인 접수…행사 현장서도 일자별 선착순 500매 배포
▲ 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 16일부터 스탠딩석 무료 예매

[뉴스스텝] 광주 광산구가 16일부터 제3회 광산뮤직ON(온)페스티벌의 스탠딩석(입석) 무료입장권 온라인 예매를 시작한다.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시민 누구나 편안히 무대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돗자리존, 가까이서 뮤지션과 호흡하며 무대의 감성과 에너지를 생생하게 느낄 수 있는 스탠딩석을 함께 운영한다.

스탠딩석은 공간이 한정돼 입장권이 있어야 즐길 수 있다.
광산구는 지난 1‧2회에선 스탠딩석 입장권을 현장에서만 배포했으나, 올해는 관람객의 편의를 위해 온라인 예매를 도입했다.
온라인 예매는 16일 오후 2시부터 ‘티켓링크’에서 할 수 있다.
20일, 21일 일자별 1,500매의 ‘스탠딩석’ 무료입장권을 제공한다.
현장 사전 신청도 가능하다.

광산구는 20일과 21일 오전 11시부터 주 무대 앞 입장권 배부처에서 각 500매의 당일 스탠딩석 입장권을 선착순으로 배포한다.
스탠딩석을 제외한 돗자리존 등 행사장 공간에선 별도 입장권 없이 자유롭게 무대 공연을 즐길 수 있다.
황룡강 장록습지의 아름다운 경관과 자유로운 휴식, 최고의 공연을 함께 즐기는 광주 대표 음악축제, 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20~21일 황룡강 장록습지와 인접한 광산구 황룡친수공원 일대에서 열린다.

첫날인 20일에는 황가람, 글렌체크, 크라잉넛, 카디, 우디가 무대에 오르고, 21일에는 10CM(십센치), 유다빈밴드, 이현(에이트), 행주, DJ 아스터가 관객들을 만난다.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 펼쳐지는 대한민국 공군 특수비행팀 ‘블랙이글스’의 에어쇼를 비롯해 △뮤직피크닉 △버스킹(거리 공연) △시민참여 프로그램 △별빛 영화관 △북크닉 등 한층 더 풍성한 즐길거리, 볼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지속가능한 친환경 축제로 전환을 위해 다회용기를 사용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지역 소상공인, 중소기업 등이 참여한 상생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박병규 광산구청장은 “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은 지난 1‧2회를 뛰어넘어 음악 축제 그 이상의 즐거움,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는 올가을 최고의 축제가 될 것”이라며 “전국 페스티벌 마니아를 불러 모으는, 지역 관광과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는 성공적인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제3회 광산뮤직ON페스티벌의 자세한 정보는 공식 누리소통망(인스타그램)을 참조하거나 광산구 관광육성과(062-960-6854)에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