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창군의회, 제288회 임시회 현지확인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0-12 16:35:24
  • -
  • +
  • 인쇄


[뉴스스텝] 평창군의회는 10월 12일 미탄면, 평창읍, 방림면을 시작으로 하반기 군정주요사업장 현지확인 1일차 일정을 진행했다. 이번 하반기 군정주요사업장 현지확인은 12일부터 17일까지, 모두 23개소의 현지확인을 진행, 18일 현지확인 결과토의를 통해 현안에 대한 질의·응답을 진행할 계획이다.

이번 현지확인 계획안은 김성기 의원이 대표 발의하여 진행되며, 12일 미탄·평창·방림 7개소, 13일 대화·용평·진부 6개소, 16일 용평·봉평 6개소와 17일 대관령 지역 등 4개소의 현지확인 일정으로 마무리 된다.

심현정 의장은 “모든 답은 현장에 있다는 마음가짐으로 주요 사업장을 둘러 볼 예정”이라며 “추진상의 문제는 없는지, 또 예산은 적절히 집행하고 있는지 면밀히 살펴보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태백시 - 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 체결

[뉴스스텝] 태백시는 지난 30일 시청 재난상황실에서 국립공원공단(태백산국립공원사무소)과 함께 “태백산 눈축제 협동제설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이번 협약은 2026년 제33회 태백산 눈축제 행사를 맞아 당골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당골광장 간 약 2km 구간에 대한 협동제설 체계를 구축했으며, 강설 시 신속한 제설을 목표로 추진됐다.협약에 따라 시 제설 구간 중 회전교차로~아치 조형물은 태

서울역사박물관, 2026년 주요 전시·사업 발표 “연결로 완성하는 서울의 매력, 도시·세계·세대를 잇다”

[뉴스스텝] 서울역사박물관(관장 최병구)은 2026년 사업계획을 발표하며, ‘연결’을 박물관 운영 전반의 핵심 키워드로 설정하고, 전시·교육·국제교류·보존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서울의 역사와 시민의 일상, 그리고 세계를 잇는 도시 역사 플랫폼으로 도약한다. 박물관은 △서울의 역사·문화 자산의 매력을 확산하고, △신규 분관 개관을 계기로 본관-분관을 잇는 도시 역사 네트워크를 본격 가동하며, △문화외교와

해양수산부, 우리나라 해양산업을 이끌어 나갈 핵심인재를 찾습니다

[뉴스스텝] 해양수산부는 우리나라의 해양산업을 이끌어나갈 핵심 인재를 육성하기 위한 ‘2026년 첨단 해양모빌리티 인력양성 연수 프로그램’의 참가자를 2월 2일부터 3월 6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최근 국제해사기구(IMO)를 중심으로 해양산업의 탈탄소화와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면서, 해운과 조선 등 해양모빌리티 분야가 미래 성장과 양질의 청년 일자리를 동시에 창출할 수 있는 핵심 산업으로 주목받고 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