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남구자원봉사센터, 남울산새마을금고와 협약 체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8 16:35:51
  • -
  • +
  • 인쇄
▲ (사)남구자원봉사센터, 남울산새마을금고와 협약 체결

[뉴스스텝] (사)울산남구자원봉사센터(센터장 고승원)는 8일 남울산새마을금고(이사장 이평국)와 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남울산새마을금고 이평국이사장과 울산남구자원봉사센터최영수 이사장, 울산남구자원봉사센터 고승원 센터장, 남울산새마을금고 허민경 부장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사)울산남구자원봉사센터와 남울산새마을금고가 건전한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협력체계를 만들어 지역사회 상생과 자원봉사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남울산새마을금고 이평국 이사장은 “자원봉사센터와의 협약으로 지역사회 곳곳에 새마을금고가 공헌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봉사활동으로 자원봉사하기 좋은 남구가 되는데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울산남구자원봉사센터 고승원 센터장은 “남울산새마을금고와 함께 우리 남구자원봉사가 더욱 활성화되도록 우리 센터도 힘쓰겠다.”고 말했다.

(사)울산남구자원봉사센터와 남울산새마을금고는 향후 지역사회 상생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자원봉사활성화를 위한 상호 협력 및 협약기관 간 자원을 적극 활용하여 행복한 남구 발전에 앞장설 것을 다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산시 금정구, 전통시장 현장방문 및 이용 캠페인 개최

[뉴스스텝] 부산시 금정구는 지난 9월 29일부터 10월 2일까지 추석 명절을 앞두고 관내 전통시장 및 대규모점포 등 10개소를 방문하여 민생회복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상인들의 목소리를 직접 듣고, 지역경제의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민생 소통 행보를 펼치고 있다.이번 현장 캠페인은 경기침체 속에서도 묵묵히 지역경제를 지켜온전통시장 상인들과 함께 민생 경제 회복의 발판을 마련한다는 취지로 진행됐으며, 공

상주 샤인머스켓, 제때 수확해야 명품 된다

[뉴스스텝] 상주시농업기술센터는 상주 대표 과수인‘샤인머스켓’의 경쟁력 제고와 유통 시장 신뢰 확보를 위해 농가에 적기 수확을 당부했다.포도는 수확 후 후숙(미숙과의 성숙)되지 않는 과일로 품종 고유의 당도‧향기‧색깔이 충족될 때 수확해야 한다. 고품질 샤인머스켓의 기준은 당도가 17브릭스 이상이고 머스켓 향이 나며 과피가 녹황색을 띠어야 한다. 수확이 너무 빠르면 품질 저하와 저장장해 우려가 있고, 늦어

울산도서관, 그림책 ‘네 기분은 어떤 색깔이니’원화전시

[뉴스스텝] 울산도서관이 10월 1일부터 31일까지 도서관 1층 어린이자료실에서적극적인 독서 참여를 유도하고 독서의 즐거움을 주기 위한 그림책 원화 및 빅북 전시, 독후활동을 마련한다.이번 원화 전시에서는 ‘네 기분은 어떤 색깔이니’ 그림책을 주제로, 누구나 알기 어려운 자신의 감정을 똑바로 바라보고 제대로 이해할 수 있도록 하는 작품을 선보인다.이 책은 어린이들이 말로 표현하기 힘든 여러 가지 감정을 익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