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교육지원청, 2024 교육장배 배드민턴 대회 성황리에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2-18 16:40:28
  • -
  • +
  • 인쇄
“학기 말 배드민턴으로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요”
▲ 철원교육지원청, 2024 교육장배 배드민턴 대회 성황리에 개최

[뉴스스텝] 철원교육지원청 주최, 철원군 배드민턴협회 주관으로 진행된 학교스포츠클럽 교육장배 배드민턴 대회가 12월 18일 13시 30분부터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에는 관내 19개 학교에서 117팀, 총 234명의 학생이 참가하여 학기말 시험에 따른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친구들과 어울려 스포츠의 즐거움을 만끽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참가 학생들은 열띤 응원 속에서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했으며, 경기 과정에서 협동심과 스포츠맨십이 돋보였다.

각 학교의 체육 교사와 학부모들도 참석해 학생 선수들에게 큰 격려와 응원을 보냈다.

주최 측은 “이번 대회를 통해 학생들이 배드민턴을 즐기며 체력을 기르고, 친구들과의 소통을 통해 사회성을 함양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대회의 취지를 밝혔다.

김상혁 교육장은 “학생들이 스포츠 활동을 통해 건강한 신체와 마음을 가꾸고, 건강한 스포츠 문화가 학교에 정착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체육 활동을 통해 학생들의 전인적 성장을 적극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광명시 하안도서관, 읽는 독서 넘어 경험하는 독서로…'북 다이브' 선보여

[뉴스스텝] 광명시가 1월부터 하안도서관이 전시·체험·창작을 잇는 연중 독서문화 기획 ‘북 다이브(DIVE)’를 운영해 시민의 몰입 독서 경험을 넓힌다.‘북 다이브(DIVE)’는 ‘빠져들다, 몰입하다’라는 의미를 담아 전시와 체험, 창작 프로그램을 유기적으로 연결한 연중 독서문화 기획이다. 시민이 읽고, 보고, 쓰며 독서를 다층적으로 경험하도록 구성해 독서의 깊이를 확장한다.이번 사업은 기획 전시 ‘북 웨이

광명시, 2026년 상반기 청년 일자리 사업 참여자 모집

[뉴스스텝] 광명시가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2026년 상반기 청년 일자리 사업’ 참여자 103명을 모집한다.청년 일자리 사업은 공공 및 유관기관에서 실무 경험 기회를 제공해 청년의 사회진출과 진로 탐색을 지원한다.이번 사업은 광명청년인턴 청년성장 등 2개 유형으로 운영하며, 총 103명의 청년을 선발할 예정이다. 유형별 모집 인원은 광명청년인턴 55명, 청년성장 48명이다.광명청년인턴은 공고일(202

"숨이 달라지면, 삶이 달라집니다" 강북구, 금연 클리닉 운영

[뉴스스텝] 서울 강북구는 병오년 새해를 맞아 금연을 결심한 구민들의 실천을 돕기 위해 ‘강북구 보건소 금연 클리닉’을 상시 운영한다.금연 클리닉은 전문 금연 상담사의 1:1 맞춤형 상담 서비스와 금연 보조제 및 행동요법제 지원을 통해 스스로 담배를 끊기 어려운 구민들에게 전문적인 도움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구는 금연 의지를 북돋기 위한 풍성한 보상 체계도 마련했다. 금연 결심 후 3개월, 6개월, 9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