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 학생들과‘우하하 체육대회’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01 16:46:18
  • -
  • +
  • 인쇄
우리가 하나되는 하루
▲ 음성교육지원청, 특수교육대상 학생들과‘우하하 체육대회’개최

[뉴스스텝] 음성교육지원청과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음성클럽(회장 임철희)은 2025년 10월 1일 금왕 금빛체육센터에서 특수교육대상 학생 80명이 참여한‘우하하(우리가 하나되는 하루)’체육대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풍선탑 쌓기, 큰 공 굴리기, 대동놀이 등 다채로운 몸활동과 매직쇼 관람이 학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다트, 팝콘‧슬러시, 음성군학교학부모연합회에서 준비한 머그컵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가 운영돼 학생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음성클럽은 올해 20명의 특수교육대상학생에게 장학금을 전달하며 학업과 생활을 응원했다. 아울러 음성군, 하나항공 여행사, 음성군자원봉사센터, 금왕신협, ㈜이가종합건설, 음성중앙로타리클럽, 무극로타리클럽, 무극진주로타리클럽, 에스원 음성지점 등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협력과 지원 속에 행사가 안전하고 원활히 진행됐다.

임철희 국제키비탄 한국본부 음성클럽 회장은“특수교육대상학생들이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안병권 음성교육지원청 교육장은“모든 학생이 각자의 가능성을 펼칠 수 있도록 우리 교육지원청은 따뜻한 마음으로 함께 하겠다.”며“차이를 이해하고 존중하는 사회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해군, 대한상의 선정 ‘기업하기 좋은 우수 지자체’

[뉴스스텝] 남해군이 ‘기업하기 좋은 우수 지자체’로 선정되며, 남해안권을 대표하는 투자 거점으로서의 경쟁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남해군은 지난 15일 대한상공회의소가 발표한 ‘기업환경 체감도 조사’ 결과에서 창업과 입지 2개 분야 모두 전국 TOP 10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번 조사는 전국 228개 기초지자체 소재 6,850개 기업을 대상으로 주관적 만족도를 측정한 결과로, 두 개 이상의 분야에서

사천시,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 신청 접수 시작

[뉴스스텝] 사천시는 지역 내 일반음식점·휴게음식점·제과점을 대상으로 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을 신청받아 운영할 예정이다.‘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은 식품위생법 시행규칙 개정에 따라 2026년 3월 1일부터 시행되는 제도이다. 이에 따라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 음식점은 시설기준과 준수사항을 갖춰 영업을 개시해야 한다.‘반려동물 동반 출입 음식점’을 하려는 영업자는 ‘반려동물 동반 영업장’이라는 표시

무안군,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 우수기관 선정

[뉴스스텝] 무안군은 행정안전부가 주관한 ‘2025년 지방물가 안정관리 평가’에서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특별교부세 2천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이번 선정으로 무안군은 2022년 이후 4년 연속 우수기관에 이름을 올렸다.이번 평가는 전국 243개 지방자치단체를 대상으로 지방공공요금 관리 착한가격업소 활성화 지방물가 안정 노력 등 2024년 11월부터 2025년 10월까지의 지방물가 안정관리 추진 실적을 종합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