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2025년도 제1회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9 16:45:16
  • -
  • +
  • 인쇄
▲ 2025년도 제1회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

[뉴스스텝] 강릉시 경로당 어르신들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한껏 펼치는 경로당 실버트롯대회가 19일 오후 1시 30분에 명주예술마당에서 열린다.

(사)대한노인회 강릉시지회(회장 심재빈)가 주관하는 이번 ‘2025년도 제1회 경로당 실버트롯대회’에는 경연자 21명, 경로당 회원을 비롯하여 100여 명이 참석한다.

이번 대회에는 강릉시 경로당 소속 어르신 21명이 참여하여 마음속에 담아뒀던 청춘의 무대를 선보인다.

입상자 시상과 관련하여는 1위 20만 원, 2위 15만 원, 3위 10만 원이 주어지며, 최우수입상자는 오는 7월 16일(수)에 개최되는 강원특별자치도 실버트롯 경연대회에 강릉시 대표로 참가하게 된다.

2025년에 약식으로 펼쳐지는 경로당 실버트롯대회는 미비한 점을 보완하여 내년에 정식으로 개최가 될 예정이다.

시는 이번 경로당 실버트롯 경연대회를 통해 무대에 서서 노래를 부르는 어르신들에게 자신감을 높이고, 서로 소통하고 교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고립감을 줄이고 사회적 유대감 형성을 도모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원 김민철 원장, 안성·의왕 등 ‘통큰 세일’ 현장 방문…“민생 회복의 도약 계기”

[뉴스스텝]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이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도민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현장을 찾아 홍보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경상원은 지난 25일 김민철 원장이 안성맞춤시장, 의왕도깨비시장 등을 방문해 통큰 세일에 동참하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고 시장을 방문한 도민들에게 페이백 행사를 알렸다고 전했다. 안성맞춤시장은 전통시장과 청년 상인들로 구성된 ‘청년생

군포시의회, ‘시민이 느끼는 의회’ 조사

[뉴스스텝] 군포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시민과 함께하는 해피투게더 2’(대표의원 이훈미, 소속의원 이길호․박상현, 이하 해피투게더 2)가 시의원과 시의회에 대한 시민 인식을 조사하는 활동을 펼쳤다.군포시의회에 의하면 해피투게더 2는 27일 산본로데오거리 원형광장에서 올해 5번째 시민과의 만남을 진행했다.이날 해피투게더 2는 ‘군포시의원들을 만나는 방법’, ‘군포시의회를 검색하는 매체’, ‘군포시의회를 생각하

편리해진 통큰 세일 페이백 ‘인기’…시흥시 페이백 3일 만에 조기 종료

[뉴스스텝] 지난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30일까지 9일간 진행되는 ‘2025년 하반기 경기 살리기 통큰 세일’ 행사가 도민들의 많은 관심으로 일부 지자체에서는 예산이 조기 소진됐다. 경기도시장상권진흥원은 시흥시 ‘통큰 세일’ 페이백 예산이 행사 3일째인 지난 24일 모두 소진됐다고 전했다. ‘통큰 세일’은 경기도 전통시장, 골목상권 등 420여 곳에서 동시에 개최되는 소비 촉진 행사로, 사용 금액에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