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중구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무지개빛 하모니'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1 17:00:08
  • -
  • +
  • 인쇄
▲ 2025년 중구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무지개빛 하모니' 개최

[뉴스스텝] 중구소년소녀합창단(단장 한경희, 지휘자 조나리)이 오는 6월 14일 오후 5시 중구문화의전당 함월홀에서 2025년 중구소년소녀합창단 기획연주회 '무지개빛 하모니'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에서 중구소년소녀합창단은 ‘무지개빛 하모니’, ‘즐거운 나의 집’ 등 아름다운 동요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는 해피코러스합창단과 울산남성합창단, 차오름 청소년합창단 등 지역의 다양한 합창단이 함께 참여해, 세대와 분야(장르)를 아우르는 풍성한 무대를 선보인다.

공연 입장료는 전석 무료로, 예매는 공연 전날인 6월 13일 오후 5시까지 중구문화의전당 누리집을 통해서 하면 된다.

중구문화의전당은 사전 예매 종료 후 남은 좌석에 한해 공연 당일 공연 1시간 전부터 함월홀에서 표를 현장 배부할 예정이다.

한편, 지난 2011년 7월 창단한 중구소년소녀합창단은 매년 정기연주회와 어린이합창제 등 다양한 공연을 펼치며 지역 주민 정서 함양 및 문화 예술 발전에 이바지하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중구문화의전당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동구청년센터, ‘청년 강사 재부팅 데이(DAY), 힐링 온(O

[뉴스스텝] 울산 동구청년센터(센터장 박인경)는 11월 19일 오후 3시 청년노동자공유주택 1층 청년 공유공간 ‘청뜨락’에서 ‘청년 강사 재부팅 DAY, 힐링 ON’이라는 타이틀로 청년 강사 네트워킹 모임을 개최했다. 이 자리에는 동구청년센터에서 강사로 활동해 온 청년 강사들이 참여하여 소통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먼저 ‘차부엌’ 이나경 대표와 함께 차담회 형식으로 청년 강사의 고충을 들어보는 시간이

거제시보건소, 청소년 흡연예방 위한 거리 캠페인 실시

[뉴스스텝] 거제시보건소는 금연구역 합동점검 기간 중인 18일 오후 5시경 고현터미널과 엠파크 거리 등 고현동 일대에서 청소년 흡연예방을 위한 거리 캠페인을 1시간 동안 실시했다.이번 캠페인은 청소년들의 호기심 흡연을 예방하고, 또래 집단내 비흡연 문화를 확산시키기 위해 마련됐으며, 학생들의 하교 시간대에 맞춰 진행됐다. 거제교육지원청, 거제경찰서, 거제자율방범대 등 유관기관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사회 협력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의 이해’특강 개최

[뉴스스텝] 울산 동구 노동자지원센터는 11월 19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지역 주민 및 창업 관심자를 대상으로 ‘사회서비스 사업 창업 이해’ 특강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에는 총 20여 명이 참여해 사회 서비스 분야의 최신 흐름과 국가가 주도하는 다양한 바우처 사업에 대해 깊이 있게 배우는 시간을 가졌다.이번 특강은 고령화·맞벌이 확대 등 사회 구조 변화에 따라 사회서비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주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