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이요원·강찬희·김강현, 롤러코스터급 입담으로 화룡점정!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16:55:54
  • -
  • +
  • 인쇄
▲ 사진 제공 : ENA

[뉴스스텝] 이요원, 강찬희, 김강현이 진솔한 매력으로 일요일 밤을 물들였다.

어제(20일) 방송된 ENA 예능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 7회에서는 영화 ‘귀신들’의 주역 이요원, 강찬희, 김강현이 게스트로 출연해 ‘먹남매’ 최화정, 김호영과 인생의 희로애락을 논했다.

이날 이요원은 오픈할 때부터 방문한 찐 단골집에서 직접 픽한 메뉴로 모두의 감성을 충족시켰다.

이요원의 원픽 메뉴 페스카토레 쌀국수부터 시그니처 메뉴 베트남 치킨 스타우브 그릴, 고소한 감칠맛이 일품인 간장 게장 파스타와 봄철 시즌 메뉴 주꾸미 샐러드와 디저트까지 역대급 한 상을 주문하며 풍성한 이야기꽃을 피웠다.

최화정은 전성기 시절 이른 나이에 결혼한 이요원에게 “왜 일찍 결혼했느냐”고 운을 뗐다. 이요원은 “분위기나 타이밍이 맞아서 자연스럽게 했던 것 같다”며 운명처럼 자연스럽게 결혼에 골인했다고 설명했다.

결혼은 늦게 하고 싶었다는 이요원은 “저도 그랬으면서 어린 나이에 결혼한 학부모들에게 왜 결혼을 이렇게 일찍 했냐고, 미쳤냐고 한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른 나이에 벌써 대학생 엄마가 된 이요원은 첫째 아이를 키울 때는 모든 게 서툴렀던 탓에 미안함이 크지만, 지금은 아이와 친구처럼 지낸다며 흡족해했다.

하지만 MBTI T 성향의 이요원은 낮잠을 자고 일어난 딸이 “꿈을 꿨는데 머리가 아프다”고 말하자 “네가 낮잠을 처(!) 자니까 머리가 아픈 거다”라며 팩트 폭행 비공감 에피소드를 대방출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분위기가 무르익자 강찬희는 롱런의 대표 아이콘 최화정에게 오랫동안 활동할 수 있는 비결을 물었다.

그는 “오랫동안 (활동을) 못할 것 같다는 생각이 든다”며 “어렸을 때부터 활동하면서 주변에서 ‘너는 재능이 없다’ 같은 좋지 않은 소리를 많이 들었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이에 최화정은 “재능 있는 사람은 재능 없다는 말을 한 번씩 다 듣는다”며 세상에서 가장 힘든 일이지만 묵묵하게 자기 자신을 믿어주면 될 것 같다고 솔루션을 내렸다.

특히 최화정 역시 유튜브를 시작하는 데만 1년이 걸렸다며 “‘나는 너무 재능이 없어’, ‘나는 콘텐츠가 없어’, ‘내 걸 누가 봐’ 이렇게 생각했었다”고 경험담을 빌려 강찬희의 이야기에 큰 공감을 건넸다.

그런가 하면 김강현은 넷플릭스 드라마 ‘폭싹 속았수다’에서 신들린 연기로 화제가 됐던 염혜란의 한 마디에 펑펑 울었던 일화를 소개했다.

“혜란이는 연극을 할 때부터 엄마 역할을 많이 했었다. 도가 튼 느낌이었다”며 그를 ‘연기 괴물’이라고 불렀다고 했다.

당시 선배들에게 많이 혼났던 시기라고 회상한 김강현은 자신이 출연한 연극 ‘춘천 거기’를 본 염혜란에게 ‘잘 봤다, 괴물아’라는 말을 듣고 큰 힘을 얻었다고 털어놓으며 눈물을 흘렸다.

끝으로 이요원, 강찬희, 김강현은 앞으로의 목표로 이야기의 마침표를 찍었다. 강찬희는 “오랫동안 건강하고 행복하게”라고, 이요원은 “하루하루 즐겁게, 가족들이랑 행복하게 사는 것”이라고 말했다.

김강현 역시 “보고 싶은 사람을 만나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즐겁게 살고 싶다”고 소소한 바람을 전했다. 이에 최화정은 “인생이 너무 짧다”라며 “찬희 말대로 별거 없다. 건강하고 행복하고 재미있게”라고 인생의 진정한 의미를 되짚었다.

건강한 음식과 맛있는 수다가 담긴 ‘최화정 김호영의 보고싶었어’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주)슈어어시스트, 의왕시에 후원금 300만원 기탁

[뉴스스텝] 의왕시는 최근 포일동에 위치한 ㈜슈어어시스트(대표 이대용)에서 후원금 300만원을 기부했다고 밝혔다.㈜슈어어시스트는 경영 컨설팅, 학술 연구용역(의약품 제조 품질 관리 기준 전문)을 수행하는 곳으로 이번 성금은 의약인 골프자선기부 대회를 통해 마련됐다.전달식에서 이성빈 슈어어시스트 팀장은“의왕시 취약계층과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골프대회 참가자들의 마음을 모아 이번 성금을 준

함양군, 적극행정 시책 본격 추진

[뉴스스텝] 함양군은 2025년 적극행정 시책을 본격 추진하며, 군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 혁신을 강화하고 있다.이를 위해 군은 올해 적극행정 공무원 선발 적극행정 마일리지 제도 적극행정 공무원 우대 정책을 통해 공직사회에 도전과 창의의 행정 문화를 확산시키고 있다.지난 11월 3일, 군은 각 부서에서 제출한 적극행정 우수사례 14건을 대상으로 내부 평가단의 1차 평가와 적극행정위원회 2차 심의를 거쳐

서산소방서, '화학사고 대응능력 2급' 합격으로 역량 강화

[뉴스스텝] 서산소방서는 지난달 중앙소방학교에서 실시된 ‘화학사고 대응능력 2급’자격시험에서 소방경 가내현, 소방사 고건우 대원이 최종 합격했다고 밝혔다.화학사고 대응능력 2급은 화학물질 누출·폭발 등 유해화학물질 재난 현장에서 신속하고 정확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펑가하는 전문 자격이다.시험 항목으로는 화학물질 식별 및 정보확인 C급 화학보호복 착·탈의 오염지역 통제선 설치 누출탐지·긴급제독 기체·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