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영재 홍천군수,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 참석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2-09-29 16:50:13
  • -
  • +
  • 인쇄
▲ 신영재 홍천군수,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 참석

[뉴스스텝] 신영재 홍천군수는 9월 29일 오전 11시, 홍천읍 생활체육공원에서 개최된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에 참석했다.

한인용 홍천읍장, 동승호 홍천읍체육회 상임부회장이 주최한 이 행사는 홍천읍 주민들의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개최됐다.

민속경기 투호를 시작으로 링던지기, 과녁맞추기, 제기차기 등의 경기에 6개 팀이 어우러져 모처럼의 활기찬 대면 행사로 치러졌으며, 주요 내빈들과 많은 주민들이 참석했다.

제19회 홍천읍 한마음 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해 2020년과 2021년에 미개최 결정한 바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음성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 개최

[뉴스스텝] 음성군은 지난 13일 음성명작관에서 군과 읍·면 세무 담당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세무공무원이 지방세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연구한 지방세 제도개선 방안 및 신세원 발굴 방안 등 9개 연구과제에 대한 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됐다.발표대회 결과 ‘지역미래발전세 도입 및 효과적인 과세 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대소면 박윤

상주시, 고액·장기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추진

[뉴스스텝] 상주시는 2025년 하반기 체납세 일제정리 기간을 맞아 고액·장기 체납자에 대한 강력한 징수 활동을 전개하고, 고액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처분을 본격 실시한다.특히 무단 방치된 체납차량으로 인해 시민 고충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사례에 대해 우선 조치를 시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시는 그동안 도심 미관을 해치고 시민의 불편을 가중하던 무단 방치된 고액 장기·체납 차량을

대전시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 전국 2위

[뉴스스텝] 대전시는 천안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주최 2025년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에서 전국 종합 2위를 차지하며 보건복지부 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22년 최우수상, 2023년 장려상, 2024년 장려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이다.이번 대회에서는 재난으로 인한 다수 사상자 발생 상황을 가정해 현장 초기대응, 현장응급의료소 설치․운영, 재난안전통신망(PS-LTE)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