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공원 서가네오리, 성금 1천만원 부산진구에 기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10-14 16:50:06
  • -
  • +
  • 인쇄
▲ 가야공원 서가네오리, 성금 1천만원 부산진구에 기탁

[뉴스스텝] 서가네오리은 10월 11일 부산진구청을 방문하여 성금 1천만 원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서영준 대표는 “결혼기념일을 맞아 젊은 시절 결혼할 때 못 한 폐물 대신 지역사회에 기부를 선택했다. 힘든 시기를 겪는 이웃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소외된 이웃들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영욱 구청장은 “개인적인 기념일을 나눔으로 기념하는 모습에 깊은 감명을 받았으며, 이러한 기부가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나눔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이번 나눔으로 저소득 세대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음성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 개최

[뉴스스텝] 음성군은 지난 13일 음성명작관에서 군과 읍·면 세무 담당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5년 지방세정 연구과제 발표대회’를 개최했다.이번 대회는 세무공무원이 지방세 업무를 추진하는 과정에서 연구한 지방세 제도개선 방안 및 신세원 발굴 방안 등 9개 연구과제에 대한 발표와 토론으로 진행됐다.발표대회 결과 ‘지역미래발전세 도입 및 효과적인 과세 방안’이라는 주제로 발표한 대소면 박윤

상주시, 고액·장기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추진

[뉴스스텝] 상주시는 2025년 하반기 체납세 일제정리 기간을 맞아 고액·장기 체납자에 대한 강력한 징수 활동을 전개하고, 고액 체납차량 강제견인 및 공매처분을 본격 실시한다.특히 무단 방치된 체납차량으로 인해 시민 고충민원이 지속적으로 발생한 사례에 대해 우선 조치를 시행하여 주민 불편을 해소하는 데 집중할 계획이다.시는 그동안 도심 미관을 해치고 시민의 불편을 가중하던 무단 방치된 고액 장기·체납 차량을

대전시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 전국 2위

[뉴스스텝] 대전시는 천안 JEI재능교육연수원에서 열린 보건복지부 주최 2025년 재난응급의료 종합훈련대회에서 전국 종합 2위를 차지하며 보건복지부 장관상(우수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2022년 최우수상, 2023년 장려상, 2024년 장려상에 이어 4년 연속 수상이다.이번 대회에서는 재난으로 인한 다수 사상자 발생 상황을 가정해 현장 초기대응, 현장응급의료소 설치․운영, 재난안전통신망(PS-LTE)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