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야로면, 8월『문화가 있는 날』올해 네번째 영화 상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29 16:51:38
  • -
  • +
  • 인쇄
서민들의 소박한 꿈을 담은 영화‘전국노래자랑’상영
▲ 합천군 야로면, 8월『문화가 있는 날』올해 네번째 영화 상영

[뉴스스텝] 야로면 주민자치위원회는 28일 야로체육관에서 8월『문화가 있는 날』 행사를 개최하며 올해 네번째 영화를 상영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야로면 주민 2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변검술과 마술 공연을 시작으로 주민들의 흥을 돋구고, 서민들의 꿈과 소박한 일상을 유쾌하게 그려낸 가족코미디영화 ‘전국노래자랑’을 상영했다.

또한, 야로면 청년회에서 다과를 제공하고, 영화 상영이 끝난 후에는 야로면 새마을협의회와 부녀회에서 준비한 커피포트, 세제, 휴지, 라면 등의 경품을 추첨하며 주민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했다.

한준열 위원장은 ”올해 네 번째 문화의 날 행사임에도, 주민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셔서 기쁘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들을 준비하여 지역민들의 문화생활에 보탬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필숙 면장은 “항상 면민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해주시는 주민자치위원회에 감사드린다”며 “무더운 날씨와 바쁜 일상 속 지친 주민들에게 이번 행사가 생활의 활력을 충전하는 값진 시간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서귀포시, 개인하수처리시설 내부청소 수수료 감면 받으세요!

[뉴스스텝] 서귀포시는 경제적 취약계층의 부담 경감을 위해 개인하수처리시설 내부청소(분뇨수거) 수수료 감면 제도에 대한 홍보를 적극 추진하고 있다.'제주특별자치도 하수도 사용 조례' 제57조에 따라 '국민기초생활 보장법'에 따른 급여 수급자(생계·의료·주거·교육)는 정화조 또는 오수처리시설 내부청소 수수료의 30%를 감면받을 수 있다.감면을 희망하는 신청자는 신분증을 지참해 서

진안군 학교4-H 과제교육, 실습 중심 교육으로 미래 농업인재 양성

[뉴스스텝] 진안군은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청소년들의 농업 이해도를 높이고 건전한 정서 함양을 지원하기 위해 학교4-H 회원을 대상으로 과제교육을 운영했다. 이번 교육은 주천중과 마령고 학생 35명이 참여했으며, 버섯 키우기와 김장 체험 등 청소년들의 흥미를 끌 수 있는 실습 중심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학생들은 버섯 생육 과정과 관리 방법을 배우며 농업의 기초 원리를 익혔고, 김장 체험은 절임·양념·

이천시, 2025년 겨울철 폭설·결빙 대비 총력 대응

[뉴스스텝] 이천시는 지난 20일 본격적인 겨울철 재난(제설․결빙) 대비 현장 점검에 나섰다.특히 이번 점검은 이천시 박종근 부시장이 도로경계구간(국지도 70호선), 제설제 비축창고(서희테마파크) 현장을 방문하여 제설 대책에 대해 재확인하고, 제설함, 제설제 확보량, 제설장비 작동 확인 등 총괄적인 제설 시스템에 대한 내실 있는 현장 점검으로 진행했다.박종근 이천시 부시장은 겨울철 시민분들의 안전을 위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