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천교육지원청, 추석맞이 이웃사랑 지역사랑 나눔행사 실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7:00:56
  • -
  • +
  • 인쇄
▲ 제천교육지원청, 추석맞이 이웃사랑 지역사랑 나눔행사 실시

[뉴스스텝] 제천교육지원청은 오는 추석을 앞두고 29일 관내 사회복지시설 두 곳(제천영육아원,제천여자청소년단기쉼터)을 방문하여 위문품을 전달하고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내토전통시장 및 동문시장을 방문하여 장보기 행사를 실시했다.

제천영육아원,제천여자청소년단기쉼터은 아동청소년을 보호하는 기관으로 기관운영에 필요한 세제,샴푸 등 생필품을 전달하며 감사와 격려의 말을 전했다.

이 날 오후에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내토전통시장과 동문시장을 방문하여 추석맞이 제수용품과 생활용품을 구입했다.

이범모 교육장은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이하여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이웃들이 따뜻한 정을 느끼고 전통시장이 활기를 찾아 지역경제가 활성화 됐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제천교육지원청은 매년 설과 추석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해 위문품을 전달하고 있으며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이어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울진군 “음나무·초피나무 심고 소득 올리세요”

[뉴스스텝] 울진군에서는 산림자원 확대 및 관내 지역 주민들의 소득증대를 위해‘2026년 가시없는 음나무/초피나무 재배단지 지원사업’대상자를 오는 1월 30일까지 신청 접수받고 있다. 신청 접수는 울진군 산림과(본관3층)에서진행되며 금년 내 완료를 목표로 보조 70%, 자부담 30%의 비율로 진행된다. 자격요건은 경영체 등록된 임업 또는 농업인으로 대상지는 필지별 식재 가능한 최소 면적이 1,000㎡(3

중구,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 개최

[뉴스스텝] 울산 중구가 1월 20일 오후 2시 중구청 소회의실에서 2026년 제1차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 회의를 개최했다.중구 공공근로사업 추진위원회는 관계 공무원과 고용·노동 관련 전문가, 중구의회 의원 등 10명으로 구성돼 있다.이날 참석자 7명은 2026년 제1단계 공공근로사업 및 상반기 지역공동체일자리사업의 참여자 선발 기준과 임금, 근로조건, 세부 사업 추진 계획 등을 심의·의결했다.한편, 2

부산 서구, 간부 공무원 청렴결의대회

[뉴스스텝] 서구는 지난 19일 오전 9시 신관 중회의실에서 5급 이상 간부 공무원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청렴 결의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참석자들은‘공정하고 투명한 서구’실현을 위해 법과 원칙 준수, 간부 공무원 솔선수범, 금품·향응 수수 및 요구 금지, 권한 남용 및 이권 개입 금지, 부정 청탁 금지 등을 주요 내용으로 하는 청렴 결의문을 채택했다.이어 △특혜제공 NO △부당지시 NO △업무는 공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