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 진관동, 사랑의 백미 1,670kg 전달받아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1-02 17:15:07
  • -
  • +
  • 인쇄
흥창사로부터 올해 후원받은 백미 총 1,670kg
▲ 은평구 진관동, 사랑의 백미 1,670kg 전달받아

[뉴스스텝] 은평구 진관동은 지난 22일 흥창사에서 2023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사랑의 백미 전달받았다고 밝혔다.

흥창사는 매년 도움이 필요한 취약계층 위해 꾸준히 사랑의 백미를 후원하고 있다. 올해 후원받은 백미는 총 1,670kg로 확인됐다.

지난 5월에는 감사의 뜻을 담아 은평구와 서울시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서 우수기부자로 선정해 표창패를 전달하는 행사를 진행했다.

혜암 주지스님은 “부쩍 추워진 날씨만큼 더욱 겨울을 어렵게 나고 있는 소외계층이 많다고 들었다”며 “앞으로도 나눔 활동을 지속할 예정, 복지 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 함께 관심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장우연 진관동장은 “어려운 시기 매년 소중한 쌀을 기부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며 “건네주신 따뜻한 마음이 취약계층에 희망과 위로의 메시지가 되도록 적극적인 역할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 첨단기술의 축제,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개막’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 남원시와 국토교통부가 주최하고, 전북특별자치도, 항공안전기술원이 후원하는 '2025 남원국제드론제전 with 로봇'이 10월 16일 남원종합스포츠타운에서 성대한 막을 올리며 4일간의 미래산업 축제가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은 이번 제전은 드론과 로봇 산업의 기술, 정책, 문화가 융합된 복합형 페스티벌로 기획됐으며, 개막 첫날부터 시민과 학생, 국내외

신상진 성남시장,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 참석

[뉴스스텝] 신상진 성남시장은 16일 오후 4시부터 중원구 일대에서 열린 ‘대원공원 내 테마공원 개장식’에 참석했다.이날 개장식은 2부로 나눠 진행됐다. 1부는 오후 4시 성남동 유아숲놀이터(성남중학교 맞은편)에서, 2부는 오후 5시 하대원동 책 읽는 광장(중원유스센터 맞은편)에서 각각 열렸다.신 시장은 기념사에서 “중원구에 잘 조성된 공원이 부족했던 현실에서 이렇게 여가를 즐기고 아이들이 뛰놀 수 있는 공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 개최

[뉴스스텝] 경산시는 16일 하양파크골프장에서 ‘제1회 경산시장배 경북장애인 어울림 파크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북 지역 장애인들의 건강 증진과 생활체육 활성화를 위한 뜻깊은 행사로,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소통하고 어울리는 스포츠 축제의 장으로 마련됐다.경산시장애인체육회가 주최하고 경산시장애인골프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경북 각 시‧군을 대표하는 선수 및 임원 210여 명이 참가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