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걸어서 책방속으로’운영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23 17:15:04
  • -
  • +
  • 인쇄
걸어서 책방속으로 떠나는 포항시 지역서점 스탬프 투어
▲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프로그램 걸어서 책방 속으로 홍보 포스터.

[뉴스스텝] 포항시는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 연간프로그램으로 포항시 지역서점 활성화를 위한 ‘걸어서 책방속으로’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걸어서 책방속으로’는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포항을 홍보하고 포항시 소재 다양한 개성을 가진 지역서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20일부터 9월 29일까지 운영한다.

포항 시민뿐 아니라 누구나 참여 가능한 포항시 지역서점 스탬프투어 ‘걸어서 책방속으로’ 참여 방법은 다음과 같다.

포항시립도서관 8개관 및 참여지역서점 27개소에서 책방지도를 수령 받아 행사기간 내 지역서점에서 7개의 스탬프를 날인하고 ‘2024 대한민국 독서대전’ 27일부터 29일까지 영일대 해상누각 일원에 있는 본 행사장에서 1개의 스탬프를 추가로 날인받는다.

본 행사장 스탬프 투어 이벤트 부스에서 인증하면 본 행사 기간 동안 매일 100명에게 선착순으로 기념품이 지급되며 본 행사장에서 먼저 시작하고 3일 간 지역 서점을 방문해 완성하는 방식도 인정된다.

도병술 포항시립도서관장은 “다양한 매력을 가진 포항시 책방을 두루 느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라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항, 57년 만에 첫 정기 국제 화물선 취항 기념 지역 해양물류산업을 위한 인적자원개발 포럼 개최

[뉴스스텝] 제주관광대학교 RISE사업단(단장 장예선)과 제주평생교육장학진흥원(원장 진희종)은 (사)제주항발전협의회(회장 최무현)와 협력하여 지난 23일 오후 5시, 오션스위츠 제주호텔에서 ‘글로벌 해양물류산업 활성화를 위한 전문 포럼’을 공동 주관으로 개최했다.이번 포럼은 제주항이 1968년 무역항 지정 이후 57년 만에 처음으로 정기 국제 화물선이 운영되는 것을 계기로 3개 기관에서 상호 협의하여 제주

함평군, 새해맞이 치매예방·마음건강 캠페인 펼쳐

[뉴스스텝] 전남 함평군은 27일 “새해를 맞아 지역 주민의 치매 예방과 마음 건강을 위한 ‘치매예방·마음건강 캠페인’을 본격적으로 전개한다”고 밝혔다.이번 캠페인은 새해를 맞아 치매 예방과 정신건강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고 보건소에서 시행하는 다양한 복지 서비스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캠페인은 새해 농업인 실용교육 현장(26-28일 함평군문화체육센터)과 함평천지전통시장(장날, 매월 2·7일), 마을

전북교육청 도내 교직원, 국립군산대 대학원 진학시 장학금 혜택

[뉴스스텝]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국립군산대학교 대학원에 진학하면 장학금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됐다. 전북교육청은 27일 국립군산대학교 대학원과 ‘대학원 진학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교직원의 전문성 개발을 위한 실질적 협력을 본격화한다고 밝혔다. 앞서 전북교육청은 지난해 6월 전북대학교, 전주교육대학교, 국립군산대학교와 ‘교육협력 선포식’을 개최하고, 지속 가능한 지역 교육 생태계 구축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