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문화예술회관 매직드로잉 가족극『두들팝』개최 !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4-16 17:15:36
  • -
  • +
  • 인쇄
5월 5일 어린이날 2회 공연, 18일부터 예매
▲ 속초문화예술회관 매직드로잉 가족극『두들팝』개최 !

[뉴스스텝] 속초시가 시승격 60주년 기념 어린이날 맞춤 특별 기획공연으로 5월 5일 금요일 오전 11시와 오후 2시, 2회에 걸쳐 ‘매직드로잉 가족극『두들팝』’을 속초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개최한다.

‘두들팝’은 드로잉과 프로젝션 맵핑 기술이 접목된 융복합 미디어 공연으로 호기심 많은 두 주인공 ‘우기’와 ‘부기’가 낙서와 그리기를 통해 바다로 떠난 작은 거북이를 찾아 모험을 떠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단순하면서도 유쾌하게 그려낸 작품이다.

본 공연은 2018년 영국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에서 초연 이후 영국, 터키, 캐나다, 미국, 멕시코 등 세계 각지에서 투어를 진행하며 K-공연의 우수성을 알려왔으며, ‘영국 가디언지가 선정한 베스트 쇼’, ‘2019 에든버러 프린지 페스티벌 Editor’s Choice’등 평단과 관객들의 찬사를 받으며 작품성을 인정받아 왔다.

도화지를 연상시키는 가로 4.8m, 세로 2.2m의 무대에서 그려지는 낙서는 거대한 그림판이 눈앞에 펼쳐진 듯한 환상을 불러일으키며 관객들의 호기심과 상상력을 끊임없이 자극하고 두 주인공과 악사들이 직접 만들어 내는 살아있는 사운드와 라이브 연주는 극의 몰입과 재미를 배가 시킨다.

공연 예매는 4월 18일 화요일 10시부터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1인당 최대 4장까지 가능하고, 관람료는 우대할인 포함 일괄 1만 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속초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되, 카카오톡에서 ‘속초문화예술회관’ 채널을 추가하면 각종 기획 및 대관 공연, 공지 사항 등을 안내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포항시 남구보건소, 금연구역 합동 점검으로 간접흡연 피해 최소화

[뉴스스텝] 포항시 남구보건소는 지난 5일부터 지역 내 법정 금연구역으로 지정된 공중이용시설을 대상으로 흡연 행위 근절과 시민 건강 보호를 위한 주·야간 합동 점검·단속을 실시하고 있다.오는 12월 1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점검은 보건소를 비롯한 유관기관으로 구성된 8개 조의 합동 점검반이 주·야간으로 주요 금연 구역에 대한 순회 점검으로 실시된다.주요 점검 대상은 공공청사, 의료기관, 유치원, 어린이집,

진안군치매안심센터, 치유프로그램 운영

[뉴스스텝] 진안군치매안심센터는 13일 진안고원 치유숲에서 백운면 치매 환자 및 인지 저하자 20명을 대상으로 치유프로그램을 운영했다.이번 자원 연계 치유프로그램은 지역사회의 다양한 자원을 활용해 치매 어르신에게 맞춤형 치유 활동을 제공함으로써 치매 악화 예방, 사회적 교류 증진, 인지 자극을 통한 삶의 질 향상을 목표로 운영됐다.프로그램은 치매 어르신 및 인지 저하자를 대상으로 원예 활동 등 인지 자극을

충남도, 5개 대학 밀집 천안 안서동 대학로 ‘새단장’

[뉴스스텝] 민선 8기 힘쎈충남 공약 사업인 ‘안서동 대학로 조성’이 마무리 단계에 돌입했다.충남 천안시 안서동 대학로가 청년이 안심하고 다닐 수 있는 쾌적한 도시 공간으로 새단장한다.도는 행정안전부 주관 ‘2026년 생활권 보행환경 종합 정비 사업’ 공모에 천안 안서동 대학로 일대가 최종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보행자 중심의 쾌적한 도시공간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되는 전국 단위 공모사업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