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중구, 향토기업 동산스포츠 "쿨링매트로 시원한 여름나기~~"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31 17:15:11
  • -
  • +
  • 인쇄
▲ 향토기업 동산스포츠 "쿨링매트로 시원한 여름나기

[뉴스스텝] 동산스포츠(대표 박기용)는 지난 7월 30일 부산 중구를 방문하여 ‘스마트 에코 아이스 쿨링매트’250개 (825만원 상당)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연일 계속되는 폭염 속에서 취약계층의 건강과 안전한 여름나기를 돕기 위한 나눔 활동으로, 냉방기기 접근이 어려운 홀몸어르신, 저소득 가정 등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전망이다.

동산스포츠는 1972년 설립된 스포츠 쿨링 및 방한용품 전문회사로, 부산 중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반세기 가까운 역사와 꾸준한 기술력으로 국내외 스포츠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춘 향토기업이다.

특히 2021년 중소벤처기업부 수출 유망 중소기업에 선정됐으며, 2024년에는‘부산광역시 중소기업인 대상’ 수상과 함께 ‘부산 선도기업’으로 지정됐고, 같은 해‘수출의 탑’도 수상하며 수출 역량과 지역 경제 기여도를 동시에 인정받았다.

또한 동산스포츠는 지난 여름에도 아이스 넥밴드를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 내 취약계층을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다.

최진봉 중구청장은 “극심한 폭염 속에서 꼭 필요한 쿨링매트를 후원해 주신 동산스포츠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된 물품은 무더위로 고통받는 많은 분들께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이어 “지역에 뿌리를 둔 기업의 따뜻한 나눔이 중구를 더욱 살기 좋은 공동체로 만들어가는 소중한 힘이 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 개최

[뉴스스텝] 경상북도영양교육지원청 부설 영재교육원은 12월 5일 영양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2025학년도 영양교육지원청부설 영재교육원 수료식’을 개최했다. 수료식에는 초등 인문반, 초등 창의융합반 학생들과 20여 명의 학부모, 지도강사가 참여하여, 학생들이 그동안 학습한 내용을 볼 수 있도록 전시회를 열고, 이를 바탕으로 산출물을 발표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학부모들은 학생들의 성장과 발전을 지켜보며

부산 북구청소년상담복지센터, 올 한 해 성과보고회 열어

[뉴스스텝] 부산 북구는 지난 3일, 2025년 북구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성과보고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성과보고회는 청소년 보호 유공자 표창 수여를 시작으로 2025년 사업 운영실적과 2026년 계획 및 우수사례 발표 순으로 진행됐다. 이번 보고회는 북구의 청소년 지원사업 성과를 공유하고 향후 발전 방향을 논의하며, 연계 기관과 결속을 다지는 뜻깊은 자리였다.구청장 표창을 받은 정서지원 사업 멘토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 “유성의 겨울 밝히는 신호탄이 되길”

[뉴스스텝] 대전시의회 조원휘 의장은 5일 유림공원(유성구 봉명동)에서 개최된 2025 유성온천 크리스마스축제 점등식에 참석해 시민들과 함께 축제의 성공적 개최와 대전의 행복을 소망하며 축제의 시작을 알렸다.이번 행사는 지역을 대표하는 단체·기관장, 시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점등 예배를 시작으로 캐롤 공연, 주요내빈 축사, 점등식 순으로 진행됐고, 트리, 캔들 등 크리스마스 마켓과 회전목마, 겨울 간식거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