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손호준-공승연,"시즌 2에서 드디어 두 사람의 결말 나온다!"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7-26 17:25:39
  • -
  • +
  • 인쇄
‘시청자들이 기다렸던’바로 그 장면!‘직진 고백 예고’현장!
▲ [사진제공 = SBS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뉴스스텝] “현장에선 프로! 사랑 앞에선 아마추어인 두 사람의 운명은?”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손호준과 공승연이 ‘직진 고백 예고’ 현장을 공개해 초미의 관심을 일으킨다.

오는 8월 4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될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극본 민지은/연출 신경수/제작 스튜디오S, 메가몬스터)는 화재 잡는 소방, 범죄 잡는 경찰 그리고 증거 잡는 국과수가 전대미문, 전무후무 사건과 맞서는 업그레이드 공조를 그리는 드라마다.

‘소옆경’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대한민국의 숨은 영웅 소방과 경찰의 활약상을 주목시킴과 동시에 국내 최초 업무협조를 소재로 한 ‘K-공조극’으로 호평을 받은 ‘소방서 옆 경찰서’의 두 번째 시즌 드라마다.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생활 밀착 사건들을 다룬 시즌 1에서 업그레이드해 극적인 사건들을 소방, 경찰, 국과수가 함께 헤쳐 나가며 올여름 가장 뜨거운 ‘블록버스터급 K-공조극’의 참맛을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관련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 손호준과 공승연이 시즌 1에서 시청자들이 가장 기다렸던 ‘직진 고백’을 예고,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봉도진(손호준)과 송설(공승연)의 ‘한밤중 깜짝 데이트’와 ‘의미심장 세탁실 만남’이 포착돼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것. 봉도진은 우연히 갖게 된 송설과 둘만의 시간에 설렜던 감정을 잠시 내려놓은 채 진지한 표정으로 송설에게 말을 건네고, 봉도진의 말에 깜짝 놀란 송설은 어느새 웃음을 지어 보이며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형성한다. 더욱이 세탁실에서 봉도진과 만난 송설이 빨래를 하며 쓸쓸한 표정으로 변해 의아함을 자아낸다.

무엇보다 “내일 얘기하자. 내일”이라며 고백을 잠시 미뤘던 봉도진이 무사히 주차타워에서 탈출해 고백에 성공했을지, 송설이 진호개(김래원)의 공무원증을 가지고 있음을 알게 됐던 ‘세탁실’에서 또 다른 반전이 일어날지, ‘시즌 1의 숨은 1인치’ 혹은 ‘꿈이나 환상’ 같은 이 장면에 감춰진 사연이 있을지 궁금증이 증폭된다. 더욱이 봉도진과 송설이 시즌 2에서 맞게 될 예측 불가한 운명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가 하면 손호준과 공승연은 시즌 1과 이어지는 이 장면들을 통해 봉도진과 송설의 ‘알쏭달쏭 5단 감정 변화’를 자연스럽게 소화해 몰입감을 이끌었다. 두 사람은 오랜 시간 탄탄하게 다져온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빛냈고, 보는 이들의 감정이입을 일으키는 귀한 장면으로 완성됐다.

제작진은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에서는 시즌 1에서 마지막까지 할 듯 말듯 망설이며 시청자분들을 애태우게 했던 봉도진의 고백은 물론 궁금했던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결말이 드러난다”라며 “7월 30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스페셜 방송 ‘수사 재개 스페셜-소방서 옆 경찰서 리턴즈’를 지켜보며 시즌 1 속 봉도진과 송설의 감정선을 다시금 정리해 보는 것도 첫 방송을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이라 생각된다”라고 밝혔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소방서 옆 경찰서’ 시즌 2, ‘소방서 옆 경찰서 그리고 국과수’는 ‘악귀’ 후속으로 오는 8월 4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 된다. 지난 시즌 1부터 극 중 진호개(김래원)와 환상 콤비로 맹활약 중인 공명필 역 강기둥이 진행하는 시즌 1 스페셜 방송 ‘수사 재개 스페셜-소방서 옆 경찰서 리턴즈’는 7월 30일(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이 대통령 "한일 협력 관계, 그 어느 때보다 그 어떤 것보다 중요"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를 만나 "총리님과 제가 손을 맞잡고, 또 일본 국민들과 한국 국민들이 힘을 합쳐서 대한민국과 일본의 새로운 미래를 향해서 함께 잘 걸어가면 좋겠다"고 말했다.이 대통령은 이날 오후 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다카이치 총리와의 정상 회담에서 모두발언을 통해 "우리가 한때 아픈 과거의 경험을 갖고 있긴 하지만 한일 국교

한·일 정상 "포괄적 협력 필요성 공감…관계 당국 간 논의 개시"

[뉴스스텝] 이재명 대통령은 13일 다카이치 사나에 일본 총리와의 정상회담 후 가진 공동언론발표에서 "문명사적 전환기 속에서 한일 양국이 협력의 깊이를 더하고 그 범위를 넓혀 나가는 일은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시대적 과제"라고 밝혔다.일본 나라현에서 열린 이번 회담은 다카이치 총리 취임 이후 첫 한국 대통령의 일본 방문이자, 양국이 정착시켜 온 셔틀외교의 연장선에서 열렸다. 이 대통

영천시 청년정책의 새로운 도약...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 개최

[뉴스스텝] 영천시는 14일 영천청년센터에서 ‘제3기 청년정책참여단 위촉식’을 개최했다.이번 위촉식은 청년들의 역량 강화와 지역사회 발전을 도모하는 자리로, 지역 청년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청년정책 참여를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됐다.시는 2021년 청년정책 전담팀 신설 이후, 청년들의 정책 참여 활성화를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왔다. 2022년 영천청년센터 개소 2023년 취·창업 사업 확대 2024년 청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