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남구, “2023 남구 문화가 있는 날, Merry 남구 Christmas”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2-25 17:26:17
  • -
  • +
  • 인쇄
12월 23일 토요일 오후 3시, 남구청 1층 대강당
▲ 부산 남구, “2023 남구 문화가 있는 날, Merry 남구 Christmas”

[뉴스스텝] 부산 남구는 “2023 남구 문화가 있는 날, Merry 남구 Christmas”행사를 지난 23일 오후 3시에 남구청 1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캐롤 메들리, 마술쇼, 음악동화 공연, 버블쇼 등으로 2시간가량 진행된 크리스마스 공연은 약 250여 명의 아이들과 부모님들이 관람했으며, 부모님들은 “외부에서 아이들과 놀기에 날씨가 많이 추워져서 고민을 많이 했는데 실내에서 아이들이 좋아하는 공연들을 무료로 즐길 수 있어서 가족 모두가 즐겁고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된 것 같다.”라고 말했다.

오은택 남구청장은 “앞으로도 우리 남구는 미래의 씨앗인 아이들이 함께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문화공연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경상국립대학교 최상일 씨, 시집 《잘라내도 자라나는 그리움 하나》 출간

[뉴스스텝] 경상국립대학교 생활협동조합에 근무하는 최상일 씨가 시집 《잘라내도 자라나는 그리움 하나》(시와에세이, 1만 3000원)을 출간했다. 최상일 씨는 사회관계망(SNS)에서 ‘두 줄 시인’으로 유명하다. 이번 시집은 그의 ‘2행 시에 담은 세상을 바라보는 방법’이다.시집 《잘라내도 자라나는 그리움 하나》에는 가족, 사랑, 자연, 그리고 인생 이야기를 두 줄이라는 짧은 형식 안에 응축해 담아낸 시 8

충남교육청, 추위보다 먼저 도착한 따뜻한 사랑의 손길

[뉴스스텝] 충남교육청은 15일, 연말 동절기를 맞이하여 도내 교육 취약계층 학생 가정 100가구에 2,920만 원 상당의 방한용품을 구매 전달했다. 이번 행사는 연말 동절기를 맞이하여 소외된 교육 취약계층 학생들에게 따뜻한 관심과 사랑의 나눔을 실천하고 사각지대 없는 학생 중심 맞춤형 충남교육 복지를 실현하고자, 겨울철 한파로 열악한 주거환경에 놓인 취약계층가정 학생 100명을 발굴하여 지원하게 됐다.이

울주종합체육센터, 12월 13일 ‘고객의 날 스쿼시 무료 특강’ 운영

[뉴스스텝] 울주군시설관리공단이 운영하는 울주종합체육센터가 12월 13일 ‘고객의 날’을 맞아 지역 주민과 회원을 위한 스쿼시 무료 특강을 운영했다.이번 특강은 스쿼시에 처음 도전하는 학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기초 동작, 라켓 잡기, 스트로크 자세 등 기본기 중심으로 구성됐으며, 전문 강사가 단계별로 안전하고 체계적인 교육을 진행했다.무료 특강은 초등학생(만 7~12세)과 중학생 이상(만 13세 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