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시 명절 앞두고 'NS푸드페스타' 홍보 박차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17:25:40
  • -
  • +
  • 인쇄
13일, 익산역 철도 이용객 대상 홍보 활동 나서
▲ 익산시 명절 앞두고 'NS푸드페스타' 홍보 박차

[뉴스스텝] 익산시가 대한민국 대표 식품축제인 'NS푸드페스타(NS Food Festa 2024 in 익산)'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13일 홍보 활동에 나섰다.

이날 양경진 익산시 녹색도시환경국장을 비롯해 직원 10여 명은 익산역을 찾아 철도 이용객들에게 홍보지 약 1000장을 배부하며 NS푸드페스타를 안내했다. 아울러 익산역 광장에 현수막과 배너를 설치하고, 익산여행자쉼터에도 홍보물을 비치했다.

이번 홍보 활동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익산 방문객들과 시민들에게 NS푸드페스타를 알리고 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마련됐다. 철도 이용객들은 식품축제에 큰 관심을 보였으며 축제 방문 의사를 밝힌 이들도 많았다.

익산시는 NS홈쇼핑과 함께 오는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함열 제4일반산업단지 내 하림 퍼스트치킨에서 NS푸드페스타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최고의 맛을 먹고, 보고, 즐기는 식품문화축제'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행사 기간 전국요리경연대회, 문화공연, 미식투어 등 다양하고 품격 있는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양경진 국장은 "앞으로도 다중이용시설, 교육, 단체 행사 등 찾아가는 홍보 활동을 통해 축제를 널리 알리고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기장군, 폐농약 집중 수거로 환경오염 예방 나서

[뉴스스텝] 기장군은 환경오염 방지와 주민의 안전 확보를 위해 오는 17일까지 읍·면 행정복지센터에서 폐농약 수거에 들어간다고 3일 밝혔다. 그동안 농약 빈 용기는 환경공단 등을 통해 재활용품으로 수거됐으나, 사용 후 남은 폐농약은 별도 처리할 방법이 없어 농가에 방치되거나 불법으로 배출되어 환경오염과 안전사고의 원인으로 지적되어 왔다. 이에 군은 각 읍·면 행정복지센터에 폐농약 전용 수거함을 설치 완료

청년들의 소통과 성장을 잇는 '경산시 청년센터'운영 개시

[뉴스스텝] 경산시는 청년들의 도전과 협력을 바탕으로 경산시 청년정책을 총괄·지원하기 위한 미래 성장 플랫폼인 '경산시 청년센터'가 3일부터 운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경산시 청년센터는 경산시 중앙로2길 8(구 펌프업스튜디오)에 위치하며, 2025년 11월부터 2027년 12월까지 (사)경상북도 청년 CEO 협회가 위탁 운영한다.청년센터 내부는 청년 활동과 교류를 위한 공간으로 구성됐으며, 1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창함양합천지사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26세트 기탁

[뉴스스텝] 거창군은 지난 3일 국민건강보험공단 거창함양합천지사(지사장 김분수)로부터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26세트(260만 원 상당)를 기탁받았다. 이번에 기탁받은 물품(이유식 용기, 아기 베개, 물티슈, 타월 등)은 관내 저소득층 영유아 26가구에 지원할 예정이다.‘건강보험공단 사회공헌 하늘반창고 육아용품 지원사업’은 영유아 돌봄에 필요한 맞춤형 육아용품을 지원해 저출산 문제 해소와 취약계층의 양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