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동래문화회관 ‘썸머 홀리데이’ 공연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6-03 17:20:53
  • -
  • +
  • 인쇄
6월 15일 16시, 동래문화회관 대극장
▲ 부산 동래문화회관 ‘썸머 홀리데이’ 공연 개최

[뉴스스텝] 부산 동래구는 오는 15일 16시 동래문화회관 대극장에서 고희안 트리오의 '썸머 홀리데이(Summer Holiday)'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여름의 문턱에서 우리에게 친숙한 영화음악, 스윙재즈, 해변에서 울려퍼지는 보사노바 등으로 관객들에게 잠시 여름 휴가를 온 듯한 즐겁고 행복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

재즈계의 명품 고희안 트리오는 2009년부터 어쿠스틱 스탠다드 트리오에 기반을 두고 꾸준하게 성장해 왔으며, 3명의 조화롭고 탄탄한 인터플레이는 항상 관객들에게 깊은 감동을 선사하며 한국의‘키스자렛 트리오’라고 불려지고 있다.

이번 공연에는 대중들이 쉽게 재즈를 듣고 접할 수 있도록 가요, 팝 음악과 재즈를 접목하여 Moon river – 영화‘티파니에서의 아침을’, L.O.V.E – 영화 ‘스윙걸즈’, Besame mucho 등 다양한 레퍼토리의 곡들이 연주될 예정이다.

관람료는 전석 일만원이며 초등학생이상 관람 가능하다. 지정좌석제로 운영되며 동래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사전 예매해야 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 개최

[뉴스스텝] 원주시는 오는 1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원주 의료기기종합지원센터에서 ‘2025 원주의료기기와 함께하는 구인·구직 해피데이’를 개최한다.이번 행사에는 ㈜네오바이오텍, ㈜알에프바이오 등 8개 의료기기 기업과 삼양식품㈜, ㈜서울에프엔비 등 8개 일반 기업이 참여해 구인에 나선다.채용 면접 외에도 취업 대비 특강과 DISC 행동 유형 검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마련됐다.엄병국 기업지원일자

충주마수리 농요 재현행사 탄금공원에서 펼쳐

[뉴스스텝] 충주시 신니면 마수리에서 전승되어 온 전통 농요가 올해 우륵문화제 무대를 통해 시민과 관광객 앞에 선보인다.마수리농요 보존회 주관, 충주시 후원으로 열리는 ‘충주마수리농요 공연’은 오는 9월 25일 오후 5시 30분, 탄금공원 우륵문화제 주 무대에서 진행된다.이번 공연은 사라져가는 지역의 전통 소리를 재조명하고 후대에 계승하기 위한 뜻깊은 자리로 기획됐다.무대에서는 △모짜기노래(절우자) △모심기

오세현 아산시장, 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 점검

[뉴스스텝] 오세현 아산시장이 10일 아산 탕정지구 도시개발사업 현장을 방문해 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고 관계자 의견을 청취했다.이날 오 시장은 조합 및 현장 관계자들과 대화를 나누며 공사 진행 상황과 애로사항을 직접 청취·점검했다.오 시장은 “시공사인 포스코이앤씨가 전국적으로 공사 중지를 실시했다가 최근 공사를 재개한 만큼, 공정 지연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철저한 안전관리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강조했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