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립합창단, 두 번째 ‘상상 더 이상 음악회’ 성료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7:25:35
  • -
  • +
  • 인쇄
▲ 남양주시립합창단, 두 번째 ‘상상 더 이상 음악회’ 성료

[뉴스스텝] 남양주시는 지난 14일 오후 7시,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남양주시립합창단의 합창 공연 ‘상상 더 이상 음악회’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상상 더 이상 음악회’는 가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디즈니 영화음악과 뮤지컬 곡들로 구성돼 남양주의 여러 지역을 찾아가는 순회형 합창공연으로, 시민들이 일상 속에서 보다 가까이 문화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 순회형 합창공연은 지난 5월 별내동 카페거리에 이어 두 번째로 화도읍에 위치한 이석영뉴미디어도서관에서 개최됐다.

이날 무대에는 남양주시립합창단 단원 40명이 출연해 ‘라이언 킹’, ‘레 미제라블’의 OST 등 모두에게 친숙한 곡으로 관객의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소프라노 김정우가 드라마 명성황후의 OST ‘나 가거든’을 열창하며 섬세한 감성을 전달했고, 테너 길현봉은 뮤지컬 이순신의 ‘나를 태워라’로 극적인 장면을 연출했다.

시 관계자는 “시민 누구나 문화의 감동을 누릴 수 있도록 일상 속 예술 접점을 확대해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남양주시립합창단의 수준 높은 공연이 시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남양주시립합창단은 오는 19일 다산아트홀에서 제22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하반기에는 ‘상상 더 이상 음악회’를 통해 남양주시의 다양한 지역으로 찾아가는 공연을 이어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