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평생학습관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7:25:31
  • -
  • +
  • 인쇄
▲ 평생학습관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

[뉴스스텝] 울산 동구 평생학습관은 지역 주민들의 평생학습 참여 확대와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회를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동구 평생학습관 2층에서 마련한다.

이번 전시회는 캘리그라피 및 플러스펜으로 그리는 감성엽서 강좌 수강생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회는 2025년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동구평생학습관 2층 휴게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작품은 일상 속 따뜻한 문구, 시구, 명언 등을 감성적인 손글씨로 표현한 것으로 관람객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수강생들의 다양한 연령대와 개성 넘치는 작품들이 조화를 이루며 지역 사회 속 평생학습의 결실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구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주민들이 직접 만든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서 캘리그라피의 매력을 느끼고 평생학습의 가치를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동구평생학습관은 2025년 하반기 프로그램인 나만의 명품 옷과 가방 만들기, 타로와 함께 떠나는 여행, 정리수납 전문가 양성 과정, 펜 수채화 등 31개 강좌의 수강생을 6월 10일부터 20일까지 접수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제주도, 전기이륜차 민간보급사업 하반기 공모 개시

[뉴스스텝] 제주특별자치도가 친환경 이동수단 확산과 온실가스 저감을 통한 탄소중립 실현을 위해 전기이륜차*전기 오토바이, 전기 삼륜오토바이 등 민간보급사업 하반기 공모를 시작한다. 하반기에는 전기이륜차 745대 범위 내에서 보급될 예정이다. 공모는 12월 12일까지 진행되며, 12월 17일 이전 출고가 가능한 건을 대상으로 한다. 제주도는 전기이륜차 구매 활성화를 위해 하반기에는 도 추가 보조금을

김해시, 2027년 제13차 TPO 총회 유치 ‘성공’

[뉴스스텝] 김해시는 글로벌도시관광진흥기구(TPO) 제13차 총회 개최지로 최종 확정됐다고 5일 밝혔다. 김해시는 지난 3일부터 6일까지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리는 제12차 TPO 총회에 홍태용 시장, 문화관광국장, 김해시의원 등 관광 실무진이 경남도, 도내 15개 시·군과 함께 참석해 2027년 총회를 유치하는 큰 성과를 거뒀다. 김해 첫 국제회의 유치이다. 또 호치민시에 관광 분야 교류 의향서를 전

이천시, ‘어르신 대중교통비 지원사업’ 9월 1일부터 사전 신청

[뉴스스텝] 김경희 이천시장은 오는 10월부터 본격 시행하는 ‘어르신 대중교통비 지원사업’의 사전 신청 접수가 9월 1일부터 각 읍면동에서 진행되고 있는 가운데 현장을 점검하고 담당자를 격려하기 위해 중리동 행정복지센터를 방문했다고 밝혔다.‘어르신 대중교통비 지원사업’은 만 70세 이상 이천시 거주 어르신을 대상으로 수도권 내 시내버스[광역버스, 똑버스, 수도권 광역급행철도(GTX) 등] 이용 후 사용 금액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