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구평생학습관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6-16 17:25:31
  • -
  • +
  • 인쇄
▲ 평생학습관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

[뉴스스텝] 울산 동구 평생학습관은 지역 주민들의 평생학습 참여 확대와 문화예술 향유 기회 제공을 위해 캘리그라피 작품 전시회를 6월 16일부터 30일까지 동구 평생학습관 2층에서 마련한다.

이번 전시회는 캘리그라피 및 플러스펜으로 그리는 감성엽서 강좌 수강생들이 직접 제작한 작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실력을 선보이는 자리로 마련됐다.

전시회는 2025년 6월 16일부터 6월 30일까지 동구평생학습관 2층 휴게실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다. 전시 작품은 일상 속 따뜻한 문구, 시구, 명언 등을 감성적인 손글씨로 표현한 것으로 관람객들에게 마음의 위로와 여운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수강생들의 다양한 연령대와 개성 넘치는 작품들이 조화를 이루며 지역 사회 속 평생학습의 결실을 공유하는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구 관계자는 “이번 전시를 통해 주민들이 직접 만든 예술 작품을 감상하면서 캘리그라피의 매력을 느끼고 평생학습의 가치를 체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동구평생학습관은 2025년 하반기 프로그램인 나만의 명품 옷과 가방 만들기, 타로와 함께 떠나는 여행, 정리수납 전문가 양성 과정, 펜 수채화 등 31개 강좌의 수강생을 6월 10일부터 20일까지 접수 중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인사청문특별위원회 구성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에서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을 선임했다. 이번 인사청문회는 (재)구미문화재단 대표이사 후보자 인사검증을 위한 것으로, 지난 5일 구미시장이 인사청문 요청안을 구미시의회에 제출하여 인사청문특별위원회가 구성됐다. 인사청문특별위원회 위원은 총 7명으로, 위원장에 김영태 의원, 간사에 정지원 의원을 비롯해 김민성, 김영길, 김정도, 소진혁, 추

구미시의회 제293회 임시회 개회!

[뉴스스텝] 구미시의회는 1월 13일 본회의장에서 2026년도 첫 회기인 제293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를 열고 의사일정에 들어갔다. 이번 임시회는 1월 20일까지 8일간의 의사일정으로 진행된다.본회의에 앞서 이정희 의원은 5분 자유발언을 통해 구미시가 주최·주관하는 문화·관광·체육 행사에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가치를 반영할 필요가 있다며 관련 정책 및 제도 도입을 제안했다.이날 본회의에서는 시정질

영광군 지내들영농조합법인, 찰보리쌀·홍미 1,000포 기탁

[뉴스스텝] 영광군은 1월 13일 지내들영농조합법인(대표 김순례)이 지역내 어려운 이웃을 위해 찰보리쌀과 홍미 각 500포씩, 총 1,000포(약 500만 원 상당)를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기탁된 물품은 각 읍·면사무소에 배부되며, ‘나눔냉장고’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할 계획이다. 지내들 영농조합 대표는 “지역에서 농사지은 곡식을 다시 지역에 나눌 수 있어 의미가 크다.”라며“앞으로도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