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비사회적기업 ㈜요트탈래 강대금 대표 울산 동구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 기부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9-13 17:25:32
  • -
  • +
  • 인쇄
▲ 강대금 요트탈래 대표는 13일 동구청을 방문해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기부하고 김종훈 동구청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스텝] 예비사회적기업 ㈜요트탈래 강대금 대표가 9월 13일 오후 4시 김종훈 동구청장을 만나 고향사랑기부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강대금 대표가 운영하는 ㈜요트탈래는 수상 레저 및 수상 안전 교육 전문 기업이다. 일산해수욕장 일대에서 꾸준히 운영하면서 울산의 대표 수상 레저 기업으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또, 동구 고향 사랑 답례품으로 퍼블릭 요트 투어 1인 탑승권, 전기 보트 1회 탑승권을 공급하고 있다.

이 날 강대금 대표는 “천혜의 푸른 바다를 일터 삼아 항상 동구의 발전에 보탬이 되고 싶었다”며, “이렇게 고향 사랑 기부로 동구를 응원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김종훈 동구청장은 “동구를 아끼고 사랑하는 마음으로 동구에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해 주신 강대금 대표에 깊이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 동구에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동구 고향사랑기부제는 추석을 맞아 9월 1일부터 9월 21일까지 기부 하고 일부 답례품을 구입하는 분들에게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울산 동구에 기부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고향사랑e음’ 홈페이지나 전국 농협은행을 방문하면 기부할 수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부여군시설관리공단-대한산업보건협회,ESG·사회공헌 업무협약 체결

[뉴스스텝] 부여군시설관리공단은 대한산업보건협회와 ESG 경영 및 사회공헌 활동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6일 밝혔다.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안전보건 관리 체계 구축 자문 안전보건 문화 확산을 위한 역량 강화 지원 헌혈 문화 확산 등 다양한 협력사업을 추진하며, 지역사회 발전과 상생을 위한 인적, 물적, 제도적 교류를 이어갈 예정이다.윤상철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은 공단의 지속 가

인천연구원‘주거복합건축물 실태, 관리 개선 방안’연구결과

[뉴스스텝] 인천연구원은 2025년 정책연구과제로 수행한 '주거복합건축물 실태와 관리 개선 방안 연구' 결과보고서를 발표했다. 최근 상업지역 내 공실 증가와 수요 감소에 따라 인천시는 2024년 12월, 주거복합건축물 건축 시 비주거 의무 비율을 기존 20%에서 10%로 완화했다. 인천연구원은 이에 따른 건축 실태를 조사하고, 향후 도시관리 개선 방안을 제안했다. 조사에 따르면, 2015년

동두천시 장애인체육회, 제19회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 출전

[뉴스스텝] 동두천시는 12~13일 경기도 파주시에서 열린 제19회 경기도 장애인생활체육대회에서 금메달 6개, 은메달 6개, 동메달 7개 등 총 19개의 메달을 획득하는 성과를 거뒀다.이번 대회는 경기도 31개 시·군에서 4,823명의 선수단이 참가해 19개 종목에서 열전을 펼쳤으며, 동두천시는 배드민턴·당구·보치아·슐런·육상·e스포츠 등 11개 종목에 선수 70명을 포함한 임직원·보호자 등 총 126명이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