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훈 감독X김혜은-김법래-김보윤 주연 '가족의 비밀', 9월 10일(수) 개봉 확정 & 티저 포스터 공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8-17 17:25:43
  • -
  • +
  • 인쇄
▲ 가족의 비밀

[뉴스스텝] 수상한 가족의 유쾌하고 특별한 사연으로 다낭아시안영화제와 말레이시아국제영화제를 사로잡은 '가족의 비밀'이 오는 9월 10일(수)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감독/각본: 이상훈 | 출연: 김혜은, 김법래, 김보윤 | 제작: ㈜이엔터테인먼트, ㈜오예스 | 배급: ㈜스튜디오 디에이치엘]

'가족의 비밀'은 갑자기 집을 자주 비우는 ‘연정’, 수상한 행동을 시작한 ‘미나’, 갑자기 운동을 하겠다며 휴일마다 집을 나서는 ‘진수’의 비밀이 하나로 이어지면서, 다시 가족이 되어 가는 특별한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이다.

다섯 번째 장편 영화 '가족의 비밀'로 돌아온 감독 이상훈은 '신 전래동화', '수상한 이웃', '아이윌 송', '바람개비' 등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직접 쓰고, 찍고, 연기까지 하는 다재다능한 엔터테이너로 활약하고 있다.

유쾌함을 잃지 않으면서 위로, 감동, 희망까지 전하는 '가족의 비밀'은 지난 7월 5일(토)에 폐막한 제3회 다낭아시안영화제 아시아 영화 경쟁 섹션에 진출해, 제77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대상 수상작 '블랙 독', 제74회 베를린국제영화제 국제영화비평가연맹상 수상작 '우리가 눈을 뜨고 잘 때' 등과 본상을 놓고 경쟁했다.

여기에 '가족의 비밀'은 이번 칸영화제 경쟁부문 초청작 하야카와 치에 감독의 '르누아르'와 함께 제8회 말레이시아국제영화제 네온(Neon) 섹션에 초청되어, 유쾌하고 다정한 메시지로 말레이시아 관객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았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각자의 비밀이 쌓이고 소통까지 단절되면서 가깝고도 먼 존재가 되어버린 ‘연정’, ‘미나’, ‘진수’의 모습을 담아냈다.

“쉿! 문을 열면, 우리 가족의 수상한 비밀이 시작된다!”라는 카피는 ‘연정’, ‘미나’, ‘진수’ 각자가 갖고 있는 비밀이 무엇인지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할 뿐만 아니라, 세 사람이 가족임에도 불구하고 서로에게 비밀을 터놓지 않는 이유를 궁금하게 한다.

한편 [이태원 클라쓰], [스물다섯 스물하나]를 비롯한 여러 작품에서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주고 있는 배우 김혜은이 갑작스러운 재취업 선언과 함께 집을 비우는 시간이 부쩍 늘어난 ‘연정’ 역을 맡았다.

[오징어 게임] 시리즈, 뮤지컬 [삼총사], '행복의 나라' 등 드라마, 뮤지컬, 영화를 넘나들며 노련한 연기와 마음을 녹이는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배우 김법래가 갑자기 운동을 하겠다며 휴일마다 집을 나서는 ‘진수’ 역에 분했다.

최근 '동감', [지금 우리 학교는], [세작, 매혹된 자들]을 포함한 화제작에 출연하며 세계적인 인지도를 쌓고 있는 배우 김보윤이 좋아하던 피아노와 거리를 두더니 가족을 피해 다니기 시작하는 ‘미나’ 역을 맡았다.

이처럼 본인만의 색깔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혜은, 김법래, 김보윤은 수상하면서도 유쾌한 가족의 케미스트리를 한껏 끌어올려, 예비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 모두 선물할 예정이다.

이상훈 감독의 다섯 번째 장편 연출작이자, 배우 김혜은, 김법래, 김보윤이 주연으로 참여한 '가족의 비밀'은 오는 9월 10일(수) 개봉 예정이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인천항만공사, 인천항 현장의 철저한 안전의식을 심는다

[뉴스스텝] 인천항만공사는 인천항 현장의 안전문화를 확산하고 근로자의 안전 확보를 위한 제도적 장치를 마련하기 위하여 ‘2025년 안전문화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인천항만공사 운영부사장 주재로 진행됐으며, 인천항보안공사와 인천항시설관리센터의 현장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참석자들은 항만근로자들의 안전을 보호하기 위한 제도적 장치와, 인천항 현장에 적합한 안전체계 강화 방안을 논의했다.

경기도의회 전자영 도의원,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 위한 토론회 개최”

[뉴스스텝]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전자영 의원(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지난 8일 경기도의회 중회의실에서 『경기도교육청 학교놀이터 활성화 지원 조례 제정을 위한 입법정책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노후화된 학교놀이터 개선과 제도적 지원 강화를 위해 마련됐으며, 편해문 놀이터 디자이너, 갈곡초등학교 유연숙 교장, 학생자치회장 권예하 학생, 학생자치부회장 김민 학생, 수원효동초등학교 이철규 교장 등

완도군, 내년 3월까지 소나무 재선충병 방제 힘쓴다!

[뉴스스텝] 완도군은 지난 5일 소나무 재선충병 고사목 등에 대한 분석과 대응을 위해 산림청과 협력해 항공 예찰을 실시했다. 군에서는 지난해 10월 가용리, 화흥리 일원 산림에서 소나무 재선충병 감염목이 발생함에 따라 확산 차단 및 올해 3월까지 전방위적인 방제를 추진한 바 있다. 소나무 재선충병은 솔수염하늘소 등 매개충이 5월부터 10월까지 활발히 활동해 수분과 양분의 이동을 방해하여 나무를 말라 죽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