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안성공장, 500만 원 상당 음료 한길복지재단에 후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6 17:30:26
  • -
  • +
  • 인쇄
▲ ㈜롯데칠성 안성공장, 500만 원 상당 음료 한길복지재단에 후원

[뉴스스텝] 사회복지법인 한길복지재단은 9월 24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산하기관인 한길학교에서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이 후원하는 음료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은 매년 한길복지재단에 음료를 후원하며 지역사회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오고 있으며 이번 후원 역시 약 500만 원 상당의 음료로 구성되어 있어 재단의 산하 기관과 지역사회 배려계층에 전달될 예정이다.

전달식에는 ㈜롯데칠성 안성공장 진달래 상무를 비롯한 관계자들과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 산하기관의 기관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한길학교 학생들도 함께 자리하여 “맛있는 음료를 선물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라며 직접 감사의 인사를 전해 따뜻한 분위기가 이어졌다.

㈜롯데칠성 안성공장 진달래 상무는 “작은 정성이지만 지역사회에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길복지재단 한창섭 이사장은 “롯데칠성음료 안성공장의 나눔 실천에 깊은 감사를 전하며, 후원해주신 음료는 기관 구성원들과 지역의 소중한 이웃들을 위해 뜻깊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한길복지재단은 직업중점 특수교육기관인 한길학교, 안성시장애인복지관 등 7개의 산하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모두가 함께 사는 따뜻한 세상을 만들어가는 데 앞장서고 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김동연 경기도지사, ‘의왕 도깨비시장 방문'

[뉴스스텝]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경기도 지원으로 폭설 피해 복구 작업이 진행 중인 의왕 도깨비시장을 찾아 상인들을 격려했다. 2024년 11월 의왕 도깨비시장이 폭설 피해를 당한 후 세 번째 방문이다.15일 27번째 민생경제 현장투어(달달버스-달려간 곳마다 달라집니다)차 의왕시를 찾은 김동연 지사는 도깨비시장 피해복구 공사 진행 상황과 설을 앞둔 시장 물가 동향 등을 점검하며 시장 상인들과 대화를 나눴다.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고시’

[뉴스스텝] 양주시가 15일, 비시가화지역의 체계적인 관리와 계획적 개발을 유도하기 위한 ‘양주시 성장관리계획구역 재정비 계획’을 최종 고시했다. 이번 재정비는 2024년 수립된 기존 계획의 타당성을 재검토하고, 최근 여건 변화와 주민 의견을 반영해 계획의 실효성과 현장 적용성을 높이기 위해 추진됐다. 성장관리계획구역은 개발 수요가 증가해 난개발 우려가 있는 비시가화지역을 대상으로, 무분별한 개발을 방지하

창원특례시 누비자 1월 24일(토) 24시간 누비자 일시 중단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공영자전거 누비자 서비스가 2026년 1월 24일 00시부터 24시까지 중단 된다고 밝혔다. 이번 일시 중단은 KT 데이터 센터 김해지점 서비스 중단에 따라 누비자 서버 등 정보시스템 일체를 KT 서부산지점으로 이전하는 작업에 따른 것이다. 누비자 서비스는 1월 24일 00시부터 모든 대여소의 대여·반납, 누비자 누리집(홈페이지), 모바일 앱 등 온라인 서비스 이용이 일시적으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