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원교육지원청, 주민참여예산 지역주민 의견수렴 집담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8-06 17:25:07
  • -
  • +
  • 인쇄
“철원지역 주민참여예산위원이 주체가 되어 다양하고 현장성 있는 주민 의견수렴”
▲ 철원교육지원청, 주민참여예산 지역주민 의견수렴 집담회 개최

[뉴스스텝] 철원교육지원청은 8월 6일 철원지역 주민참여예산위원이 주관하는 ‘지역주민 의견수렴 집담회’를 철원교육지원청 3층 대강당에서 개최했다.

이날 집담회에는 학교운영위원, 학부모, 지역주민 등이 참석하여 주민참여예산 운영 이해를 위한 교육을 듣고 2025년도 예산편성 및 재정 운영에 관해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을 가졌다.

지역주민 의견수렴 집담회에서 제시된 의견은 도교육청 예산과로 보고된 뒤, 주민참여예산위원회 회의를 거쳐 2025년도 본예산에 반영될 예정이다.

엄기성 철원지역 주민참여예산위원은 “지역 교육 수요자 및 주민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감사드리며, 지역주민의 다양하고 현장성 있는 의견을 수렴하여 재정 운영의 투명성과 효율성을 높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세종 도심 속 승마체험 열린다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가 9일부터 11일까지 세종호수공원 제1주차장 맞은편 행사부지에서 ‘도심승마체험’을 개최한다.세종한글축제와 연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마사회 주최로, 시민과 관광객들에게 말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이날 체험 행사는 전문 자격을 갖춘 안전요원의 통제 속에서 안전한 승마 체험을 지원하고, 말의 건강을 위해 회차마다 15분 이상의 휴식시간을

창원시 2025년 을사년 마산만날제, 전통과 현대의 조화 속 성료

[뉴스스텝] 창원특례시는 10월 8일과 9일 이틀간 마산합포구 만날근린공원과 3·15해양누리공원에서 열린 ‘2025년 을사년 마산만날제’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9일 밝혔다.올해 마산만날제는 전통 민속축제의 가치를 보존하면서도 현대적 감각을 가미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여 시민과 관광객이 대거 참여했다. 이를 통해 전통문화와 현대 문화가 조화를 이루는 독창적 축제의 면모를 보여줬다.첫날인 8일 오후 3

"놓치면 후회" 전 세대가 즐기는 '2025 구미 K-POP 콘서트'

[뉴스스텝] 구미시는 오는 10월 31일 오후 7시, 국립금오공과대학교 대운동장에서 '2025 구미 K-POP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전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야외 콘서트로 마련됐다. 아이돌·발라드·밴드·트로트까지 아우르는 폭넓은 장르의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가을밤 구미를 화려하게 수놓는다.▶ 시우민·프로미스나인·엔플라잉·소유·강문경 총출동!이번 콘서트에는 전 세계 팬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