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성몰, ‘달콤쫀득 여름 한입!’ 애플망고‧흑찰옥수수 할인전 진행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7-10 17:30:32
  • -
  • +
  • 인쇄
퀴즈 풀고 선물 받고! 흑찰옥수수 증정 이벤트도
▲ ‘달콤쫀득 여름 한입!’ 애플망고‧흑찰옥수수 할인전

[뉴스스텝] 곡성군은 온라인 쇼핑몰 ‘곡성몰’에서 여름철 대표 농산물을 주제로 한 특별 기획전과 퀴즈 이벤트를 10일부터 22일까지 13일간 동시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역 농특산물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 실속 있는 쇼핑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달콤쫀득, 여름 한입!’이라는 슬로건 아래 열리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애플망고와 흑찰옥수수를 최대 40%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준비된 상품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주요 판매 품목은 임마누엘 아트팜의 애플망고와 삼기품영농조합법인, 옥과농협, 통명산솟대마을에서 생산한 흑찰옥수수이다.

여름철 무더위를 달래줄 제철 과일과 곡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한편, 이번 기획전과 함께 부대 행사로 ‘옥수수 받아가옥! 퀴즈 이벤트’도 진행된다.

곡성몰과 기획전 판매 상품에 대한 상식을 주제로 총 3개의 OX 퀴즈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자 중 100명을 추첨해 흑찰옥수수를 무작위로 발송할 예정이다.

곡성몰은 이번 기획전을 통해 지역 농산물의 인지도를 높이고, 참여 업체들의 매출 확대 및 소비자 만족도 제고를 동시에 도모할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앞으로도 계절에 맞춘 다양한 기획전을 통해 지역 농특산물의 가치를 널리 알리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청년의 열정으로 빛나는 남구,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 성료

[뉴스스텝] 울산 남구는 1일 남구청 6층 대강당에서 남구 창업지원사업 참여기업과 창업 유관기관 관계자 등 7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2025 남구 창업 성과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창업가 릴레이스피치와 성공창업가 토크콘서트, 기업 간의 네트워킹 등 창업청년들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특히, 연말을 맞아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안 쓰는 물건을 기부받아 지역아동센터에 기부

대전시, 2025 바이오인의 밤 개최

[뉴스스텝] 대전시는 1일 호텔 ICC에서 지역 바이오산업 발전과 교류·협력을 위한‘2025년 바이오인의 밤’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대전테크노파크와 (사)바이오헬스케어협회가 공동 주최․주관하고 대전시가 후원했으며, 지역 바이오기업, 대학, 병원, 정부출연연 기관 등 약 300여 명의 바이오 분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올해로 열한 번째를 맞은 바이오인의 밤에서는 기업 우수사례 발표 바

12월, 남구 장생포고래문화특구에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찾아옵니다

[뉴스스텝] 울산남구도시관리공단은 12월 한 달 동안 장생포고래문화특구 전역에서 인공눈 조설기를 활용한 ‘화이트 크리스마스’ 연출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공단에 따르면 연말 분위기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겨울철 울산 지역에서 보기 어려운 자연 눈을 대신해 인공눈 연출을 강화하고 특구 전역을 겨울 감성 공간으로 조성한다. 인공눈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20분간 흩날릴 예정으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