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시 미가자연밥상, ‘떡국으로 전하는 따뜻한 나눔’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01-22 17:25:38
  • -
  • +
  • 인쇄
▲ 강릉시 미가자연밥상, ‘떡국으로 전하는 따뜻한 나눔’

[뉴스스텝] 평창군 대관령면 소재 미가자연밥상에서 22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강릉시 홍제동 내 어려운 이웃에 떡국 떡과 사골 팩 세트 500개를 기부한다.

미가자연밥상 박부섭 대표는 강릉시 홍제동 새마을부녀회의 가족으로, 지난 12월 26일에도 강릉시 홍제동에 라면 200박스를 기부하며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나눔의 가치를 실천했다.

이번 나눔은 강릉 미디어촌 5단지 아파트 내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진행됐으며, 홍제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취약계층 500가구에 직접 배부되어 이웃 사랑의 소중한 가치를 실현한다.

박부섭 미가자연밥상 대표는 “이번 나눔을 통해 우리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나갈 것을 약속했다.

김미영 홍제동장은 “소중한 나눔으로 이웃 사랑을 실천해주신 미가자연밥상에 깊이 감사드리며, 덕분에 많은 주민들이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게 됐다.”며 감사의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함양군,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공모 선정, 국도비 47.5억 확보

[뉴스스텝] 함양군은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한 ‘2026년 생활체육시설 확충 지원사업’ 공모에 ‘함양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 건립 사업’이 최종 선정돼 국·도비 47억 5,000만 원을 확보했다고 밝혔다. 함양 시니어친화형 국민체육센터는 함양읍 신관리 문화·복지 도시기반시설 부지에 조성되며, 총사업비 90억 원(국비 40억 원, 도비 7억 5,000만 원, 군비 42억 5,000만 원)이 투입된다. 지상 2

케이메디허브 디지털치료제 식약처 허가 획득 지원

[뉴스스텝] 케이메디허브가 개발을 지원한 ㈜비욘드메디슨의 ‘클릭리스’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2등급 디지털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획득했다.비욘드메디슨(대표 김대현)은 턱관절장애 디지털치료제 ‘클릭리스(Clickless)’의 2등급 디지털의료기기 품목 허가를 바탕으로 본격적인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한다.재단은 ‘디지털헬스케어 의료기기 실증지원사업’을 통해 클릭리스 개발을 지원했다. 비욘드메디슨은 재단의 지원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 어린이정보센터, 새롭게 단장하고 문 열어

[뉴스스텝] 과천시 정보과학도서관은 약 4개월간 진행한 어린이정보센터 환경개선 공사를 마치고, 지난 30일 재개관을 축하하는 개관식을 가졌다. 새롭게 문을 연 어린이정보센터는 책 읽기와 놀이, 휴식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어린이 중심 공간으로 조성됐다. 특히, 어린이들이 스스로 머물며 책을 탐색하고 읽을 수 있도록 동선을 배치하는 데에 주력했다. 이날 개관식에는 지역 주민과 함께 도서관 인근 갈현어린이집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