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사랑스럽개' 학창 시절 ‘악연’ 차은우-김민석, 드디어 마주한 두 남자!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11-20 17:45:20
  • -
  • +
  • 인쇄
▲ [사진 제공: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뉴스스텝] ‘오늘도 사랑스럽개’ 차은우의 앞으로 김민석이 본격 등장해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오는 22일(수) 밤 9시 방송되는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연출 김대웅/ 극본 백인아/ 제작 그룹에이트, 판타지오/ 제작 투자 에이앤이 코리아) 7회에서 진서원(차은우 분)은 어릴 적 트라우마를 입게 한 장본인 강은환(김민석 분)과 재회하며 대립각을 이룬다.

지난 연속 방송된 5, 6회에서 서원은 학교 내에서 학교 폭력이 발생하자 어릴 적 은환으로부터 괴롭힘을 당했던 과거가 떠올라 괴로워했다.

이에 한해나(박규영 분)는 평소와는 다른 서원을 눈치챈 뒤 그의 옆을 묵묵히 지키며 위로를 건넸고 서로의 상처를 보듬어주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깊은 울림을 선사했다.

이 가운데, 20일(오늘) 학창 시절 악연이었던 서원과 은환이 함께 마주 서 있는 스틸이 공개됐다. 한 치의 물러섬도 없이 대립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이 이목을 사로잡는다.

스틸 속 서원은 반갑지 않은 손님 은환이 자신 앞에 다시 나타나자, 날 선 반응으로 그를 바라보고 있다.

반면 은환은 서원에게 살짝 비릿한 미소를 날린 채 오직 그에게만 시선을 고정하고 있는데 금세 바뀌어 있는 은환의 서늘한 표정이 일촉즉발 분위기를 형성한다.

과연 은환이 서원을 찾아온 속내는 무엇일지 보는 이들의 추리력을 한껏 자극한다.

또 다른 스틸에는 서원이 은환의 멱살을 움켜쥐고 있어 시선을 강탈한다. 은환을 벽으로 밀어붙여 옴짝달싹하지 못하게 압박하는 서원의 모습에서 강한 분노가 느껴지는데 대체 이 두 사람에게 무슨 일이 벌어진 것인지 본방송이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해나는 서원에게 할 말이 있어 그의 집을 방문하지만, 서원과 은환의 대립을 목격하고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해나가 한밤중 서원의 집 앞으로 찾아간 이유는 무엇일지 이 또한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킨다.

MBC 수요드라마 ‘오늘도 사랑스럽개’ 7회는 오는 22일(수)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남원시–전북대, 2026학년도 지역산업학과 신·편입생 모집

[뉴스스텝] 남원시(시장 최경식)와 전북대학교는 지역 특화산업 전문인력 양성을 위해 2026학년도 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남원시 계약학과) 신·편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전북대학교 지역산업학과는 남원시 재정지원을 통해 운영되는 근로자 재교육형 계약학과로, 화장품뷰티산업과 목칠공예산업을 전공으로 지역 산업 현장에서 요구하는 실무형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 2026학년도에는 신입생 40명과 편입생을 모집하며,

완주군서 노벨문학상 수상 1주년 기념 시화전 열려

[뉴스스텝] 한강 시인의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을 기념하고, 그 역사적 의미를 되새기는 특별 시화전이 완주군에서 열리고 있다.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시화협회는 오는 23일까지 완주군청 1층 로비홀에서 ‘대한민국 최초 노벨문학상 수상기념 1주년 특별 시화전’을 열고 있다. 이번 시화전은 대한민국 문학이 처음으로 노벨문학상을 수상하며 세계 문학의 중심 무대에 오른 역사적 순간을 기념하기 위해 마련됐다.

완주 고산면에 광역농기계수리센터 들어선다

[뉴스스텝] 완주군이 전북도 ‘광역농기계수리센터 지원사업’에 최종 선정됐다. 이번 사업은 농기계 수리 인프라가 부족한 지역을 중심으로 공공 수리체계를 구축해 농기계 고장 시 신속한 대응과 안정적인 영농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사업으로, 고산면을 비롯한 북부권 6개 면을 아우르는 광역 거점 수리센터를 조성하게 된다. 광역농기계수리센터는 고산면 서봉리 일원에 조성되며, 2026년 1월부터 12월까지 총사업비 10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