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특별자치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맞춤형 서비스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3-08-29 17:35:03
  • -
  • +
  • 인쇄
▲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맞춤형 서비스 발굴을 위한 아이디어 공모전 개최!

[뉴스스텝] 강원특별자치도사회서비스원 강원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에서는 지역사회서비스고도화를 위해 '2023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사회서비스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2023년 8월 28일부터 9월 27일까지 31일에 걸쳐 진행되고, 강원특별자치도 지역사회서비스에 관심 있는 개인(팀)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주제는 사회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수요자 확대 방안, 지역간 공급격차해소 방안, 첨단기술을 연계한 서비스 개발 방안 중 한 가지 주제를 선정하여 작성하면 된다.

공모 신청은 강원특별자치도지역사회서비스지원단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은 후 지원단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내외부 심사를 거쳐 최우수 1명, 우수 1명, 장려 3명으로 5개의 아이디어를 선정할 계획이며, 참가상 50명을 포함 총 290만원의 부상이 수여된다.

이은영 원장은 “이번 공모를 통해 지역주민의 다양한 욕구와 지역적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사회서비스 발굴 및 개발 방안을 마련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순창군, 유해야생동물 피해 농작물 보상 실시…최대 300만 원 지원

[뉴스스텝] 순창군이 멧돼지, 고라니 등 야생동물로 인해 피해를 입은 농업인을 보호하고 안정적인 영농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야생동물에 의한 농작물 피해보상 사업’을 실시한다.이번 사업은 2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해당 기간 동안 피해를 입은 농가는 읍·면사무소를 통해 피해신청서를 제출하고 현장조사를 거쳐 보상금을 지급받을 수 있다.피해보상금은 농작물의 피해 면적, 작물별 소득자료, 피해율 등을 종합해

전남도,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 임박

[뉴스스텝]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를 열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구축이 임박했다.전라남도에 따르면 중앙에서 최근 반도체산업의 생명줄인 물 문제를 문의해왔고, 전남도는 필요량을 채우고도 남는다는 점을 충분히 설명했다.이런 가운데 김영록 전라남도지사는 2일 도청 브리핑룸에서 반도체로 여는 인구 400만 전남광주특별시 대부흥 시대, ‘광주·전남 반도체 3축 클러스터 비전’을 발표했다.

관세청 이명구 청장, 적극행정 공무원 '깜짝 방문'

[뉴스스텝] 관세청은 1월 29일 성남세관을 방문하여 ‘청찾사(청장이 찾은 사람)’ 행사를 개최하고, 정시진 주무관에게 상장과 포상금을 수여했다. 이날 관세청장은 성남세관을 예고 없이 깜짝 방문해 현장 직원을 격려했다. 특히 포상 대상자인 정시진 주무관을 격려하기 위해 직접 사무실을 찾았으나, 정 주무관이 청사 안전관리 현장을 점검하느라 자리를 비워 잠시 기다리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곧이어 현장에서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