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4-05-13 17:35:13
  • -
  • +
  • 인쇄
▲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개최

[뉴스스텝] 홍천군은 정신건강에 대한 인식개선과 중요성을 알리고자 정신건강 인식개선을 위한 슬로건 공모전을 비대면 개최한다.

슬로건의 주제는 ‘정신건강 인식개선’에 대한 내용으로 누구나 제한 없이 참여 가능하며, 공모는 QR코드를 스캔하여 양식에 맞춰 작성 후 제출하면 된다.

제출 기한은 5월 31일까지이며,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1명 등 총 3개의 슬로건을 선정할 예정이다. 선정된 수상작은 향후 정신건강 인식개선 현수막, 포스터, 배너 등으로 제작하여 캠페인 및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사항은 홍천군보건소 정신건강팀으로 전화 하면 된다.

원은숙 홍천군보건소장은 “정신건강 인식개선 슬로건으로 정신건강에 대한 긍정적 사회 분위기 조성과 공감을 통해 소통하는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재경 포항인들, 고향사랑기부로 ‘새해 첫 나눔’…끈끈한 고향 애정 확인

[뉴스스텝] 지난 26일 서울 더 플라자호텔에서 열린 ‘2026년 재경 포항인 신년인사회’에서 재경 출향인들이 고향 발전을 염원하는 마음을 담아 고향사랑기부금을 기탁하며 뜨거운 고향 사랑을 실천했다.이날 행사에는 김정배 전 문화체육관광부 차관, 박종호 재경포항향우회장, 이재원 재경흥해향우회장, 이정자 재경포항여자중고등선후회장 등 수도권 각계각층에서 활동 중인 주요 인사들이 고향 포항의 발전에 힘을 보탰다.

‘안전 최우선’ 포항 해오름대교 효자~상원 간 도로 개통 연기

[뉴스스텝] 포항 남구 송도동과 북구 항구동을 연결하는 국지도 20호선 ‘효자~상원 간 도로(해오름대교 포함 구간)’의 개통 일정이 교통안전시설 추가 점검을 위해 연기됐다.경상북도는 교통안전시설에 대한 최종 점검과 보완을 위해 당초 오는 29일로 예정됐던 개통식과 이달 30일로 계획된 도로 개통 일정을 조정한다고 밝혔다.이번 일정 변경은 제3차 국도·국지도 5개년 계획에 따라 추진 중인 해당 구간의 완성도

“해남으로 농촌유학 오세요”지난해 63명‘인기’

[뉴스스텝] 해남군은 농촌유학 지원사업이 지역 정주형 교육정책으로 가시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2023년 15명 수준이던 해남군 농촌유학생 수는 2025년 63명으로 크게 증가한 가운데 현재 7개 학교에서 초등학생 46명, 중학생 17명이 농촌유학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다. 이는 전라남도 내 농촌유학 프로그랩을 운영하고 있는 17개 시군 가운데 두 번째로 많은 규모이다.해남군 농촌유학 지원은 도시학생들의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