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구 반여2동시장 ‘반․할․맥 페스티벌’ 개최

최선경 기자 / 기사승인 : 2025-10-12 17:20:29
  • -
  • +
  • 인쇄
16일부터 18일까지 할인․경품 풍성…먹거리 즐길거리 있는 전통시장 판매촉진 행사
▲ 해운대구 반여2동시장 ‘반․할․맥 페스티벌’ 개최

[뉴스스텝] 해운대구 반여2동시장는 16일부터 18일까지 ‘반여2동시장 반·할·맥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소비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는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판매를 촉진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다.

축제 기간 방문객에게 한 사람당 2장의 5천 원 할인권을 증정한다. 1만 원 이상 구매하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1등 당첨자에게 2돈 상당의 황금열쇠를 증정하는 등 경품도 푸짐하다. 오후 5~9시에는 야시장이 열린다. 5천 원 이상의 음식을 구입하면 맥주 1잔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외에도 상인 요리경연대회, 맥주 소믈리에 대회, 섬세한 맥주왕 대회, 반여할매할매 음악다방 등 즐길거리가 다채롭다. 동명대 로컬콘텐츠 중점대학 사업단이 준비하는 ‘젊음의 거리’에서는 레트로 포토존, 벼룩시장, 프리마켓 등 젊은 고객층을 겨냥한 코너도 눈길을 끈다.

동 행정복지센터는 추억의 달고나 뽑기, 즉석 사진, 양말목·커피박 키링 만들기, 무료 팝콘 배부 등으로 행사를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김성수 구청장은 “이번 행사가 반여2동시장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고객층을 유치해 침체한 전통시장에 활력을 불어넣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뉴스스텝.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뉴스

공주시, ‘제8회 풀꽃문학제’ 성료

[뉴스스텝] 공주시는 지난 18일과 19일 이틀 동안 공주 하숙마을 일원에서 ‘제8회 풀꽃문학제’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밝혔다. (사)나태주풀꽃문학관운영위원회가 주최·주관하고 공주시와 충청남도가 후원하는 이번 문학제는 나태주 시인의 시 ‘풀꽃’의 탄생을 기념하기 위해 2014년부터 시작된 ‘풀꽃문학상’을 기반으로 한다.풀꽃문학상은 매년 전국의 우수 시인 2명을 선정해 시상해왔으며, 2018년부터는 시상식과

세종교육청 2025 교육감배 세종학생체육대회’학생들의 열정, 운동장에서 피어나다!

[뉴스스텝]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은 10월 25일에 육상 종목을 시작으로, 오는 11월 23일까지 세종시 일원에서 ‘2025 교육감배 세종학생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의 건강한 체육활동과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마련된 행사로, 육상·검도·에어로빅·빙상(피겨) 등 총 14개 종목이 세종시민운동장, 세종시민체육관, 두루초등학교 체육관, 반다비빙상장 등에서 분산 개최된다.참가 학생은 총

인삼향 가득한 ‘풍기애(愛) 살아요’

[뉴스스텝] 영주시 풍기읍은 ‘2025 경북영주풍기인삼축제 · 영주장날 농특산물대축제’ 기간 동안 전입 지원 사업 및 출생축하금 제도 홍보를 위한 ‘풍기愛 살아요’ 부스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이번 부스 운영은 풍기읍 인구 늘리기 정책의 일환으로, 실거주자 전입을 독려하고 다양한 정착 지원 정책과 저출생 극복을 위한 출생축하금 제도를 널리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인삼향 가득한 풍기애(愛) 살아요’ 부스

PHOTO NEWS

더보기

많이 본 기사